큰 생각 큰 PR
김경해 지음 / 커뮤니케이션즈코리아 / 2004년 6월
평점 :
품절


신문에서 우연히 책소개를 읽고 적어두었다 구입한 책이다. 이책은 알라딘에서 품절되어 안타깝게 서점에서 직접구입하였다.

어떻게 마케팅을 할 것인가? 그리고 생각이 얼마나 중요한가? 그 물음에 답을 줄 수 있는 책이 아닐까 싶다. 이 책의 저자는 미국에서 그리고 세계적으로 많은 변화를 이끌어 낸 사람이다.

미국인들에게 햄을 팔기위해 의사들의 검증을 먼저 이끌어 내고, 그리고 샌드위치에 햄을 넣어 팔도록...인생사가 매우 다이나믹하며 그릇이 아주 큰 사람인것 같았다.

생각의 크기에 따라, 행동의 범위도 달라지고, 행동의 결과가 생각과 늘 같은 크기는 아닐지라도 생각의 크기를 쫒아가지는......물론 그 안에 계획과 노력은 필수 인듯....

세계를 변화를 주도한 한 사람의 일대기를 아주 편안하고 즐겁게 그리고 마케팅의 기술에 대하여 쉽게 이해할 수 있어서 좋을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