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사 잘되는 동네빵집은 따로 있다 - 프랜차이즈를 이기는 동네빵집의 성공 비결 120
신길만 외 지음 / 원앤원북스 / 2015년 3월
평점 :
절판


요즘 동네 빵집이 점차 줄어가고 있습니다. 과거와 달리 프렌차이즈점이 늘고 있고 늘고만있으면 괜찮지만 점차 촘촘하게 생기면서 동네 빵집이 살아남을 가능성이 점차 줄고 있습니다. 때문에 빵집창업방법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일지에 대해 고민하는 분이 많은데요. 그런분들에게 좋은 책이 신길만 - 장사 잘되는 동네빵집은 따로 있다 입니다.

 신길만 - 장사 잘되는 동네빵집은 따로 있다 목차는 빵에 대한 전략과 경영자의 마인드, 빵에 대한 재료와 만드는 방법 등에 대한 비법이 상세하게 적혀 있습니다.

 

빵징창업방법에 대한 책인 만큼 전략적인 빵을 만드는 비법까지 공유되어 있습니다. 어떠한 방이 잘 나갈지를 미리 예상하고 그에 대한 빵을 만드는 전략을 싸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방법입니다. 경험담을 토대로 자세히 설명되어 있어 배우는 재미도 있지만 읽는 재미도 있습니다.
 
신길만 - 장사 잘되는 동네빵집은 따로 있다에는 직접 경험담이 많이 있어 특히나 책을 읽을 더 흥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빵징창업방법이라는 전략을 공유함에 있어 신빙성을 높이는 방법은 역시 예시가 되겠는데요. 충분한 예시와 방법론으로 신빙성을 더 하고 있다는 점이 재미있습니다.
 
기본적인 상관 분석은 물론 상권에 따른 전략론까지 제시되어 있습니다. 주간변동, 품절상품, 시간변동, 고객단가와 같은 세세한 정보가 소개되어 있어 큰 도움이 되는 책입니다.
 
신길만 - 장사 잘되는 동네빵집은 따로 있다는 밀가루에 대한 세세한 정보까지 나와 있습니다. 빵에 대한 비법도 빵집창업방법의 일부이지만 잘 안알려주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자세히 알려주어 흥미로운 책입니다.
 
신길만 - 장사 잘되는 동네빵집은 따로 있다은 마케팅에 대한 방법론도 적혀 있습니다. 특히 빵집마케팅 중 발생할 수 있는 경우의 수를 모두 적어 놓았고 이를 어떻게 하면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지에 대해 적혀 있어 흥미롭습니다.
 
지금까지 신길만 - 장사 잘되는 동네빵집은 따로 있다를 살펴보았습니다. 빵집창업방법에 대해 궁금한 분이라면 더더욱 좋은 책이고 빵집에 대한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도 흥미로운 책입니다. 재미는 물론 경험담을 토대로 작성하였기에 신빙성 또한 높다는 점이 재미있습니다. 빵집창업에 관심있으시는 분이라면 한 번쯤 읽어볼많한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