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토끼도 귀엽고 설정도 나쁘지 않았어요 ~ 나름 반전?도 있고~ 잘 봤어요
너무 길지 않고~ 읽으면서도 어떻게 될지 궁금해하면서 읽었어요~~ 책들이 다 지루하지않고 잘 읽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