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들기 입체도감 로봇전사 만들기 입체도감
학산문화사 편집부 지음 / 학산문화사(단행본) / 2016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로봇전사를 보자마자 삼형제 생각이 났어요. 특히나 파랑색의 아킬레우스~~ 넘 멋지지 않나요?

가운데 녀석이 제일 좋아하는 아킬레스라 너무나 빨리 보고 싶었어요. 종이로 만드는 건데 완성되어 보이는 모습이 너무 정교해 보여서 더 탐이 났네요.

 

 

 

첫 페이지를 열면 이렇게 설명이 되어 있어요. 마치 건담시리즈를 만드는 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이 책의 장점은 설명서의 안내인데요.

번호도 있지만.. 한글로 부분 설명이 되어 있다는 거.. 진짜 짱이예요.

부품이 이리 저리 흩어져 있어서 찾아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이 이름 적힌 종이만 들면 만들수 있어요. 

또 접기에 대한 설명이 다 나와 있다는 점... 골짜기 접기 혹은 산접기 빼기~~ 등 설명이 진짜 자상해요^^

 

 저희는 목공풀을 준비했지만.. 그닥.. 필요는 없었다는거.. 매력적인게 끼워넣게 되어 있더라구요, 짧지 않아서 빠지지 않아요. ^^ 

초등학교 3학년 아이가 스스로 만들기 정말 쉬워요. 처음엔 목공풀을 사용했지만 나중엔 그냥 하더라구요 

여섯살 아이는 조립하기 좀 어려지만..^^ 뜯는 것도 참 쉬워요.  그래서 뜯어주는 걸 도와주고 조립은 제가 했어요. 

 

제법 로봇의 형태가 잡히죠? 조립시작 한지 40분 정도 되었어요 

 

1시간 30분 정도 걸렸어요. 무기없이 완성된 모습이예요 

 

이 녀석도 완성되었어요~~ 중간 마무리 부분에 풀을 붙여줘야 할 곳이 있는데 전 그냥하고 다시 붙여줬어요 

6학년 큰 아들은 알아서 맞추는데 좀더 빠르더라구요~~1시간정도에 다 맞추더라구요.

남자아이들이나 혹은 로봇 만들기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강추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