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블 컬러링북 - 온 가족이 함께 채우는
이승애 지음 / 생명의말씀사 / 2019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온 가족이 함께

 

- 이승애, 바이블 컬러링북, 생명의말씀사, 2019

 

그림을 잘 못 그리는 사람들도 내가 그린 것 같은 그림으로 만족할 수 있는 책이 아마 컬러링북인 것 같다. 시중에 컬리링북이 한참 유행 하던 때에 명화를 따라 색칠하는 컬러링북과 색연필을 세트로 선물 받은 적이 있는데, 이걸 하면 시간도 잘 가고 잘 완성하면 레고 하나를 완성한 느낌과 비슷하겠다고 생각했던 적이 있다.

 

성경은 참 다양한 이야기들로 구성되어 있다. 그래서 성경의 이야기를 주제로 한 깔끔하고 세련된 아이들을 위한 컬러링북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이번에 이 책을 만나게 되어 참 반가웠다. ‘하나님이 세상을 만드셨어요.’로 시작하는 이 컬러링북은 책에 안내 되어 있는 작가님의 블로그에 가면 채색되어 있는 그림을 볼 수 있고, 그 그림을 보면서 색을 채워 넣으면 된다.

 

첫 페이지를 펴고 쓱쓱 색연필 소리를 내면서 집에서 색을 칠하니 초등학생 큰 아들이 재미있겠다며 달려들어서 선악과를 아는 체하며 칠하기 시작했다. 따라 쟁이 작은 아들도 따라와서 교회에서 들어서 알고 있었는지 그 정도는 상식인건지 뱀 때문에 얘네들이 하나님이 먹지 말라고 했는데 먹었다고 하면서 뱀을 칠하기 시작했다. 그렇게 삼부자가 앉아서 색연필을 돌려가며 쓱쓱 소리를 내고 있는데 지나가시던 아내 집사님도 오셔서 구름은 이렇게 칠하는 거야 하면서 넷이서 앉아서 칠하기 시작했다. 그렇게 우리 가족은 선과 악그리고 하나님 이야기를 할 수 있어서 행복한 시간이었다. 천천히 두고두고 하나님 나라를 아이들과 함께 이야기 하며 완성해야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