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인연
서정희 지음 / 서조 / 1999년 8월
평점 :
품절


얽히고 섥힌 우리들의 세상살이. 사회적인 동물이여선지 늘 혼자만은 살 수가 없다. 오늘도 만나고 얘기하고 함께 동행하는 가족이 있고 친구가 있다. 일터에선 함께 지내는 동료가 있다. 함께 여러해를 사이좋게 지내왔던 친구가 어느날 갑자기 원수지간이 되기도 하고 갑자기 엄마가 미워진다.

언제부터인가 내 자신이 세상에 필요치 않은 사람처럼 느껴져 한적한 곳을 좋아지고 있지는 않나요. 함께 들어온 회사 동료에게서 조그맣게 싹터오르는 질투심이나 경쟁심이 생기지 않나요.

크고 작은일들이 늘 오고가는 이 세상속에서 우리가 경험하고 있는 분노나 불쾌함이 있습니까? 그 사람때문에 일이 손에 잡히지 않고 그 사람 얼굴만 떠올리면 도대체 한 잠도 이룰 수 없지는 않습니까? 그렇다면 이 책을 읽어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여러분의 마음속에 있는 얽히고 섥힌 복잡한 감정들이 시원해 질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 세상이 책의 제목처럼 '아름다운 인연'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생각하시는지요. 어쩌면 오늘 당신은 '아름답지 못한 인연'이 되는 사람과 함께 일하고 또 함께 이야기하고 함께 잠을 잘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런 '아름답지 못한 인연'이 이 책을 통해 '아름다운 인연'으로 변할수 있게되기를 원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