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 땀, 픽셀 - 트리플 A 게임은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제이슨 슈라이어 지음, 권혜정 옮김 / 한빛미디어 / 2018년 8월
평점 :
절판


개발에 대해 특별한 인사이트가 있다기 보다는 전체적으로 해외 개발사들의 사정에 대해서 알 수 있는 내용입니다. (거의 해외라고 한국이랑 크게 다를 건 없구나..에 가까운) 쉽게 읽기 좋으나 번역이 게임에 대한 이해가 부족한 느낌이 있어서 아쉬움이 있습니다. ‘난이도‘를 ‘난도‘ 로 번역한다던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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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ai 2018-10-03 20:0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난이도가 높다‘ 같은 표현은 잘못된 표현입니다. https://twitter.com/urimal365/status/532383047178399744 등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