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체크 유형체크 N제 수학 중 1-1 (2024년용) - 내신만점 문제기본서 중등 체크체크 유형체크 N제 수학 (2024년)
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학원물) / 2021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천재교육 <체크체크 유형체크 N제 수학 중 1-1> 중학수학문제집은 중학수학 기본개념정리와 함께 학교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필수 유형문제들을 풀며 내신 성적에 대비할 수 있는 중학 수학 문제집이에요. 방학동안 예비 중학교 수학을 준비하기 위해 <체크체크 유형체크 N제 수학 중 1-1>을 만나게 되었어요.


​STEP1. 필수 유형 익히기

STEP2. 중단원 유형 다지기

STEP3. 만점도전하기


단계별 다양한 유형과 난이도의 문제를 학습할 수 있어요. 다양한 난이도가 있어서 기초개념이해를 확인, 좀더 심화된 문제까지 풀어봄으로써 완벽한 내신대비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중학수학 문제집이에요.


개념을 정리한 후, 개념을 잘 이해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기본 문제들을 풀어볼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기본 문제 다지기로 기본 개념을 잘 이해했는지 확인을 했다면, 학교 시험에 출제되는 다양한 유형의 필수 문제들을 STEP1, 2, 3로 나누어 풀면서 다시 한번 개념정리, 어려운 문제들도 공부하며 내신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어요. 반드시 출제되는 문제는 별표로 표시되어 있어요.


부록으로 단원별 쌍둥이 유형 테스트, 중간/기말고사 대비 실전 모의고사 문제가 있어요. 학교 시험 보기 전에 풀면서 실전감각을 기르기에도 도움될 것 같아요. 

단계별로 문제를 나누어, 기본개념을 충실하게 이해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단계별 난이도가 있는 문제들을 풀어보면서 틀린 부분을 점검하고 좀더 높은 실력을 쌓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어려운 내신 문제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난이도와 다양한 문제유형들을 만나볼 수 있는 중학 수학문제집 <체크체크 유형체크 N제 수학 중 1-1>, 중학 수학의 기초를 탄탄하게 쌓아나갈 수 있도록 도와줄 것 같아요. 방학동안 열심히 공부해보겠습니다.




체험단으로 교재를 제공받아 개인적으로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