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를 낳아 키우는것은 엄청난 책임과 부담을 갖는 일이다. 그런데 사람들은 너무 가볍게 그냥 결혼을 하고 아이를 낳는다. 주변에 다들 그렇게 그냥 그래야 하니 때가 되었으니 아이를 낳는다.. 이 책을 읽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항상 꾸고 나면 왜 이런꿈을 꾸었지?하고 궁금해했는데이 책이 도움이 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