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찾아오는 브랜드는 무엇이 다른가 - 실리콘밸리 전략가가 알려주는 4단계 브랜딩 법칙
테레사 M. 리나 지음, 박세연 옮김 / 현대지성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책은 실리콘밸리의 전략가가 알려주는 마케팅이 갖춰야할 요건 브랜딩법칙 4단계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다.


브랜딩법칙 4단계는 발사, 점화, 항해, 가속이다.
거의 이책을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마케팅교과서, 지침서이다.

여기저기 주워들는 지식으로 브랜딩, 브랜드, 퍼스널브랜딩, GOTO 어설픈 지식으로 알고 있었지만 이렇게 자세하게 예시, 어렵지않는 용어, 시각적인 자료등이 있어 어렵지 않게 책을 읽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