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지도력을 세운 사도 영성 - 사도처럼 4
김회창 지음 / 크리스챤서적 / 2007년 11월
평점 :
품절


 

출판행사시 전 동아일보 기자 이사, 제3의 파도 역자이신 김태선 장로의 LA말씀새로운교회, 미주 방송가 영성 방송인인   김회창 목사가 저술한 '사도영성' 에 대한 서평을 보면,

다만 그리스도인으로서 예수님의 지상명령인 선교를 모를 사람이 없고, 또 교회치고 선교하지 않는 교회가 있을 리 없기에 김회창 목사님의 책 ‘선교지도력을 세운 사도영성’의 출간은 주님께서 우리 모두에게 맡기신 귀한 사역 감당하는 데 큰 힘이 될 것으로 믿어 뿌듯하기 그지 없다. 이 책이 나오기 까지 애쓰신 김목사님의 노고와 성취에 깊이 감사드린다.

  그리스도인이 하루하루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해서 자기 삶에서 하나하나 실천해 가면서 얻는 기쁨이야 말로 가장 복 받은 신앙생활이라 할 수 있다. 몰트만이 정의했듯이, 영성이 하나님의 영 안에 있는 삶과 하나님의 영과의 살아있는 교제라고 한다면, 순간순간  자신의 삶의 가치와 그 의미를 깨달아 갈 때 느끼는 희열과 보람은 얼마나 크겠는가. 성령님 안에서의 새로운 삶인 까닭이다.

  하지만 그리스도인이라면 으레 누려야 할 이런 삶이, 현실에선 자꾸만 어깃장 놓는 자신 때문에 영적 삶이 일그러지고 좌절하는 걸 발견하고는 번민하고 갈등하는 게 평신도들이다. 사도들처럼 살라는 이 책의 영적 가르침이 소그룹 말씀훈련을 통해 생활화 하도록 인도함으로써 그리스도인들의 새로운 길잡이가 될 줄 믿는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