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블록스 최강 게임 백과
캐빈 펫먼 지음, 김민섭 옮김 / 서울문화사 / 2021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처음에 로블록스라는 게임을 아들이 직접하기보다는 유튜브를 통해 유저가 게임 하는 장면을 보는 것을 좋아하면서 로블록스에 대해 알고 관심을 갖게 되면서 직접 로블록스 게임을 하고 싶어 했습니다. 그러나 너무 어린 나이에 게임을 시작하는 것은 좋지 않기에 조금 더 있다가 로블록스를 접할 수 있게 하려고 했고 시간이 흘러 로블록스와 마인크래프트 같은 게임에 큰 관심을 가지고 더욱 하고 싶어 해 이제 조금씩 게임을 하게 해 주고 있는데 로블록스 게임을 어떻게 정복하고 재미있게 할 수 있는지 알려주는 책이 있다면 아들이 더욱 좋아할 것 같았는데 마침 이 책이 나와서 아들과 함께 이 책을 보게 되었습니다.



이 책은 재미있고 흥미진진한 100개가 넘는 로블록스 세계에 대해 소개해 주고 게임의 사용 방법, 게임의 팁과 비법 등을 총정리 해 주어 로블록스 게임이 어떤 것이고 어떻게 재미있게 할 수 있는지 자세하게 알려주어 로블록스 게임을 시작하고 마스터 하는데 큰 도움을 줍니다.



게임 계정을 만들고 자신만의 로블록스 게임을 만들 수 있게 해 주고 안전하게 온라인 게임을 할 수 있는 방법들을 알려주어 로블록스 게임에 대한 많은 부분을 배우고 더욱 잘 할 수 있게 인도해 주어 더욱 흥미롭게 게임을 할 수 있게 합니다.



일단 게임은 좋지 않다고 생각하여 로블록스 게임도 아들이 최대한 접하지 않게 하려고 했으나 메타버스와 관련된 책을 읽고 최근에 여러 기업에서 로블록스와 같은 메타버스 세계에 대한 이벤트를 개최하는 것을 보고 메타버스를 알고 호기심을 유발할 수 있는 로블록스 게임을 접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을 바꾸어 이 책을 통해 아들과 함께 게임을 해 보았는데 아들도 너무 재미있어 하고 좋아하여 즐거운 시간 되었습니다.



다양한 그림과 설명을 통해 한눈에 로블록스를 접할 수 있어 좋고 각 게임마다의 여러 팁을 알 수 있어 이 책이 게임을 하는데 큰 도움되었고 게임도 하고 미래도 대비하는 일석이조의 이 책 너무 좋았습니다. 로블록스를 좋아하는 아이가 보면 너무 좋아할 것 같습니다.









※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