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mmar Up 기본 1 Grammar Up 시리즈 2
홍미란.wecdNetwork 지음 / 홍익미디어플러스 / 2010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grammar up으로  엄마표 문법에 도전하라~

아이가 아직은 영어문법에 풍덩 빠질 나이는 아니되었고 그렇다고 마냥 천둥벌거숭이^^ 마냥 영어책만 읽어댈순 없는 법~

사실 영어 문법이라는게 만만한 녀석은 아니란걸 다 알기에 더 함부로 아이에게 들이밀수
없다는걸 ..더 그래서 신중한 마음인지도 모르겠습니당.
그래서 엄마마음으로다 엄마표 선행교재로 선택했는데요.
문법을 이젠 제대로 가닥을 잡아보자 생각하게 되는 첫교재로서 선택을 하면 좋겠단 생각이 듭니다.

사실 음..엄마인 저도 도전받습니다. 이게 초등교재야?하고 의구심이 들정도로~아이들의 영특함은 하루가 다르게 버전업되나 봅니다.
새삼 버전으로 책표딱지만 보고도 사실 놀랐다는 전설이..와.. 요런 작은 활자에 적응할까 했거든요.
사실 내용은 별반 아니드라도 책이 주는 활자의 포스가 남달라보였거든요.
혹시 안한다하고 도망가는건 아닐까^^하고 말입니다.
근디..범수보고 그냥 읽을수 있는데까지 읽어봐 했더니 의외로 아이는 별 고민을 안하는듯 해요.
사실 작은 박스 요점정리 활자가 작을 뿐이지 한번씩 귀로라도 들었던 내용이라서 일까요. 역시 아이들의 잠재성은 무궁합니다.
고정세대인 엄마의 생각만 전환시키면 만사오케이임당.^^


화보강조, 다이나믹한 그림들로 매료시키는 문법교재들만 보았기에 이거보고 도망가면 우짜나하는 걱정이었는데..하지만 어디 문법이라는게 그냥 만화보듯 화다닥 한번 읽으면 머리속에 각인되면 좋겠지만 그렇지 않은게 현실입죠.^^
그때가 오면 적절한 교재의 등장이 필요한법.. 그래서 이책은 괜찮다란 생각이 드는 교재란 생각이 듭니다. 
배울 단원의 소단원 소개와 각 단원서 습득하게 될 문법 포인트를 정리해 주는 첫장부터 심화로 들어가지 않고 꼭 알고 넘어가야 할 찝어주는 문법들만 잘 정리해 준 책이에요.
문법을 배우고 연습..그래서 내 머릿속에 담아내는 일련의 과정에 공을 들이는 훈련을 해주는 시기의 교재로 써보겠습니다.
문법을 지식이 아닌 감각으로 체득할수 있도록 풍부하고 다양한 입체적인 연습 문제를 제공해 주는 책답습니다. 괜한 걱정일수도 있겟지만요. 영어에 바글바글 활자면 멀미낼까 고민했다고나 할까요

하나더~아이를 지도할때 해답지의 역할도 무시못하는데요. 답지를 얼마나 알지고 보기쉽게 해설답안의 모양을 제대로 갖추고 있느냐도 중요한 문제인데요. 정답및 해설편도 잘 정리되어 색인과 내용검색이 쉬운점도 마음에 듭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