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경영과 마케팅에 빠지다 - 영화 속 주인공을 통해서 비즈니스 성공 모델을 벤치마킹하다
심상훈 지음 / 북포스 / 2007년 7월
평점 :
절판


이책의 제목을 봤을땐 경영과 마케팅이라는 단어때문에 어렵게 느껴질지 모른다.

하지만 이책을 처음 펼쳐봤을때 그생각은 달라졌다.

아무생각없이 봐왔던 영화들에서 이렇게 많은 마케팅 방법을 찾을수 있다니 참놀라웠다.

특히 2번이나 봤던 왕의 남자에서 나는 결코 생각지도 못했던 공짜는없다라던지 주인의식등

많은것을 발견해낼수 있다는것이 놀라울따름이다.

경영에 관심이 많은 초보자들이 읽는다면 재미도 있고 가슴에 와닿는것이 많을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