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전쟁 - 이야기 종결자가 미래를 지배한다
조나 삭스 지음, 김효정 옮김 / 을유문화사 / 201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스토리 전쟁. 스타워즈를 패러디 하고, 매트릭스를 패러디 하고 작가에 대한 인상은 글쎄~

패러디영화를 만드는 b급 영화감독?? 그런데! 이건 완전한 나의 오해였다는 것은

책을 읽으면서 극명히 알 수 있었다. 다소 유치한 책 표지 화면에 가벼운 마음으로 읽어 보자 시작한 스토리전쟁!

내용은 여느 대학 마케팅 원론서 보다도 심오하고 어떤 처세술 책 보다도 사례 중심의 생생한 현 마케팅 시계의 현주소를 담고 있었다. 쌍방향 소통이 중요한 디지토럴 시대에 마케터가 가져야 할 필수 덕목에서 부터 일반 소비자들을 깨우는 우수한 광고까지. 스토리 전쟁은 바야흐르 지금 2013년 마케팅의 현주소에 대해 정확히 읽어 주고 있었다. 

진실을 얘기하고 흥미를 우발하며 그 진실을 실천하는 것!

마케터들이 가져야할 필수 덕목!

지금 주목받는 능력중 하나인 스토리 텔링의 기원에서 부터 인류 근원의 본능까지 밝혀 내는

마케팅 책이면서 철학책이면서 상식책이면서. 두고두고 곁에 두고 읽고 싶은 책이다. 

광고, 마케팅 관련 취업을 준비하고 있다며 읽어 두면 좋을책으로도 추천하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