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의 맛있는 커피집
다카하시 아쓰시 지음, 윤선해 옮김 / 황소자리(Taurus)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평소에 커피와 빵류를 좋아해서 근처에 카페가 새로 생기거나 하면 방문해서 먹어보는데요. 커피도 기호식품이다보니 호불호가 있어서 입맛에 맞지 않는경우도 있더라구요. 반면, 정말 내가 좋아하는 커피집을 찾아서 기쁘기도 했었는데요. 예전에 해외 여행을 갔을때는 혼자간게 아니다 보니 여러사람의 의견에 맞춰서 이동하는 경우가 많았고, 적은돈 안에서 쪼개서 사야하니 유명한 음식이나 카페는 즐기고 올수 없었습니다.


사실 일하게 되면 돈을 벌게 되니 나중에라도 다시 갈수 있을 줄 알고 다음에 오면 유명한 음식점도 가고 그래야지 라고 막연하게 생각했는데 일을 시작하니까 그런 기회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올해는 아니지만 일본 여행을 계획중에 있고, 미리 좋은 곳을 알아 두면 좋을거 같아서 열심히 알아보고 있는 중입니다. 그러는 중에 좋은 기회가 되어서 읽게된 책이 '도쿄의 맛있는 커피집' 입니다.




표지에는 커피와 케이크 사진이 있습니다~~책표지도 빳빳하니 쉽게 구겨지지 않을거 같아서 좋더라구요.

책 표지에 나와있는 케이크와 커피 사진보니 먹고 싶더라구요~



책에는 총 7가지의 파트로 나누어져서 카페를 소개해 주고 있습니다.

저는 일부러 찾아가고 싶은 커피집이나 쉽터 같은 공간이 매력적인 커피집, 아이스커피가 맛있는 집 중에서 골라서 찾아가는 것으로 결정했습니다. 다른 부분에 소개된 카페도 좋은데 제 관심사가 여기 세 파트에서 찾아서 가봐야겠습니다.


다양한 커피집을 많이 볼 수 있는 책이라서 눈이 즐거웠던 책이었고, 다른 나라의 커피집에 대한 정보를 책안에서 만나 볼수 있어서 너무 좋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 리뷰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