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진짜 목사를 찾아서
이지성 지음 / 다산초당(다산북스) / 2011년 12월
평점 :
절판


평소 저는 뉴스에 안좋은일로 오르는 우리나라의 일부 목사들을 보고 참 안타까웠고, 그로인해 세상 사람들의 인식에 바닥까지 떨어진 한국교회도 참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었고, 이걸 내가 어떻게해야 고쳐나갈수 있을까 생각도 해보고 이런 구설수에 오르는 목사들을 어떻게 생각하고 판단해야 할까. 라는 굉장히 머리아픈 고민을 매일매일 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분명히 희망은 있었습니다. 일단 저희 교회 목사님부터 정말 좋은 분이셨고, 이런목사님들이 대부분일거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일부때문에 전체가 안좋게 판단되는일은 분명 없어야겠지요.

그런 생각을 하다가 이책을 만났습니다. 이책에서는 정말 예수님을 닮은 삶을 살아가는 목사님들이 나오셨습니다. 그리고 한국교회가 왜 욕을 먹고있는지, 이 상황을 좀더 나아지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이책에서 알려주었습니다. 그리고 지금 한국교회 전반으로 있는 그릇된 문화와 생각들을 올바로 잡아주기도 했습니다.

특히 조엘 오스틴 목사의 긍정의 힘이, 결국 이단의 책이었다는것을 알고 큰 충격을 받았습니다.

이 책은 기독교인 이라면 무조건! 정말 무조건! 읽어야할 책입니다. 저부터도 아 이게 잘못된 것이구나 하고 깨달았던 사실이 정말 많았고, 또 기독교인에게 희망을 갖게 해주는 목사님들과 그 목사님들이 하는 조언도 들을 수 있었고요.

기독교인이라면 꼭 한번쯤은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우리 예수님을 닮아가는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한국교회를 만들어 갑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