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광고 이기는 전략 - 페이스북 광고대행사는 이렇게 한다
심진보 지음 / e비즈북스 / 2017년 6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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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광고비용 페이스북사용법


한권으로 시작한다~



요즘이 SNS시대라는건 너무도 다들


잘알고 있을겁니다



많은것들이 페이스북 같은 SNS를 통해서


공유가 되고 알려지고 하다보니



그 파급력은 실로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마케팅을 위해서는 페이스북이라는


포맷을 놓칠 수가 없는 이유입니다








간만에 들고온 책은 바로 그 페이스북광고를


위한 도서인데요



페이스북광고 이기는 전략 이라는 책입니다



디지털마케팅 기업의 대표로 있는 심진보 대표의


저서로서 현역에서 활동중인 작가의 페이스북광고를


심도있게 읽을 수 있는 책이네요~








페이스북광고 이기는전략에서는



SNS를 교육하는 강사의 눈이 아닌 광고대행사의


관점에서 이제껏 현장에서 경험한 사례와


산업별로 페이스북 타겟광고를 적용한 케이스


스터디를 주로 다루고 있습니다



또한 페이스북 타겟광고의 도달률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높이는 기법을 주로 설명합니다~



주어진 마케팅 예산으로 최대의 효과를 얻고


성과측정을 통한 개선으로 잔여 예산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싶다



바로 이책을 열어보세요~









페이스북 타겟광고에 있어서 비용을 효율적으로


집행한다는 것은 동일 예산으로 도달률을 최대한


높일 수 있는 광고상품의 집행과 운영을 의미합니다



광고를 하지않고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이 제공하는


평균도달률보다 높은 도달을 얻기는 사실상 어려우며



특히 인터넷상에 존재하는 꼼수에 의존하는


어뷰징은 페이스북이 제공하는 광고의 기법이 아닙니다



그것은 동일한 조건에서의 재현 가능성도 낮습니다









광고주의 입장에서는 페이스북 타겟광고를 해서


구매와 함께 공유가 이루어지길 원합니다



페이스북 광고가 기존의 검색키워드광고,


디스플레이광고와의 가장 큰 차이점은 인지와


탐색 단계에서 큰 기여를 하며, 



일부 전환에도 기여한다는 점입니다~



페이스북 광고는 검색 광고에 비하여 가격경쟁력도


갖추고 있습니다



기존의 디스플레이 광고는 단기 전환기여도가


상당히 낮지만 페이스북 타겟광고는 그렇지 않습니다



페이스북광고비용 페이스북사용법









광고기법이 첨단이고 과학적이며 좀 더 세밀한


타게팅이 된다고 해서  반드시 그상품이 광고주에게


선택되는 것은 아닙니다



단가와 전환이 좋은 광고가 더 좋은 상품으로 인식되어


선택될 수도 있습니다



광고주는 전환단가와 클릭당 광고비용을 광고의


정밀성과 적용된 과학 기술보다 우위의 기준으로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실제로 여러분들도 그러한 선택을 하게 될 것입니다~





페이스북광고비용 페이스북사용법 한권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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