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art 1 운동 만들기
프레임워크가 무엇인지 전문가가 되어 새로운 기회를 제안하는 방법들과 함께
어떻게 순환되면서 적용할 수 있는지 프레임워크를 통한 결과 달성 방법에 대한 단계별 진행 파트로 나뉘어 있었어요
- Part 2 스토리 셀링
예제들과 함께 직접 판매할 제품을 보다 효과적으로 판매할 수 있도록 스토리를 만들어 가는 파트에요
단순한 제품들도 스토리에 따라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향이 달라지기 때문에
제품에 대한 의미가 가장 많이 부여 되는 파트라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 Part 3, 일대다 판매
자신만의 웨비나를 단계별로 만들기 위한 과정과 설명이에요
- Part 4 길잡이 되기
자신만의 스토리로 온라인 방문자를 평생의 고객으로 만들어 가는 파트에요
자신만의 목소리를 찾고 메시지를 전하고, 팬을 만드는 방법에 관한 내용이 나온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