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설계자 -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19가지 브랜딩 과학 스타트업의 과학 2
러셀 브런슨 지음, 홍경탁 옮김 / 윌북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온라인 비즈니스의 정석, 마케팅 퍼널의 교과서 브랜드 설계자를 소개합니다.



마케팅 설계자의 후속작으로

세계적인 기업가이자 마케팅 전문가

러셀 브런슨의 브랜드 설계 비법이 담긴 책이에요!!

전 세계 수백만 명의 독자에게 영감을 준 책으로

전작의 경우 스타트업에 추천하는 스타트업의 과학 시리즈로도 유명한 책이랍니다



아무리 제품이 좋더라도 구매율이 좋지 않다면 소용이 없기에

구매 전환율을 높일 수 있는 19가지의 브랜딩 과학을 담아낸 책으로

온라인 마케팅 강의들을 둘러보면 몇 백만 원까지 호가하는

내용이 책 한 권에 담겨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더라고요

(예전에 ~10만 원 정도의 강의를 4~5개 들었던 적이 있는데

모두 비슷한 내용이어서 더 그렇게 느낀 거 같아요)



내용들은 각각의 프레임워크의 소개로 이루어져 있는데

내게 맞는 적용 방법에 따라 책에서 말하는 내용을 실행하기 위해서

보다 깊게 파보는 것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 Part 1 운동 만들기

프레임워크가 무엇인지 전문가가 되어 새로운 기회를 제안하는 방법들과 함께

어떻게 순환되면서 적용할 수 있는지 프레임워크를 통한 결과 달성 방법에 대한 단계별 진행 파트로 나뉘어 있었어요

- Part 2 스토리 셀링

예제들과 함께 직접 판매할 제품을 보다 효과적으로 판매할 수 있도록 스토리를 만들어 가는 파트에요

단순한 제품들도 스토리에 따라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향이 달라지기 때문에

제품에 대한 의미가 가장 많이 부여 되는 파트라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 Part 3, 일대다 판매

자신만의 웨비나를 단계별로 만들기 위한 과정과 설명이에요

- Part 4 길잡이 되기

자신만의 스토리로 온라인 방문자를 평생의 고객으로 만들어 가는 파트에요

자신만의 목소리를 찾고 메시지를 전하고, 팬을 만드는 방법에 관한 내용이 나온답니다.




귀여운 일러스트와 함께 짧은 글로 쉽게 설명된 책이에요

처음엔 어렵지 않게 한 번 훑어보기 좋은 느낌으로

여러 번 보기에도 부담 없는 구성이랍니다.




어떻게 돈을 벌고 수억 달러에 달하는 매출을 일궈낼 수 있는지

비법과 함께 노하우를 공유해 주는데

러셀 브런슨의 조언과 메시지를 전달하면서

읽을수록 실용적인 조언들을 배워볼 수 있었어요



구매자를 사로잡고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생각하는 법,

고객의 피드백에 귀를 기울이고 상응하는 가치를 제공하는 밥법 등​

온라인 판매 기술에 대한 시스템, 프레임워크를 파악할 수 있답니다.

평생 고객 전환 시스템으로 나의 브랜드의 찐 팬을 만들어 낼 수 있는 브랜드 설계자.

러셀 브런슨의 조언 및 전략이 포함된 마케팅 이론서로

온라인 마케팅을 생각하고 있으신 분이라면 꼭 읽어봐야 할 책 이랍니다!

#러셀브런슨 #브랜드설계자 #윌북

#마케팅이론 #마케팅비법 #브랜딩이론 #브랜딩비법 #퍼널브랜딩

#컬처블룸 #컬처블룸리뷰단 #서평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