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이 보이는 퍼즐 (대) - 20조각
키움교재연구소 지음 / 키움 / 2009년 9월
평점 :
절판



IQ·EQ 키즈 퍼즐 시리즈 - 한글이 보이는 퍼즐

자음과 모음이 함께있는 한글 퍼즐이네요.
그동안 퍼즐을 좋아해서 여러개 들여주긴 했는데, 이렇게 공부를 할 수 있는 퍼즐은 처음 접해 보네요.
공부를 도와주는 퍼즐이지만 아이눈에 딱 맞게 나와서 전혀 거부감이 없네요.
'ㄱ'부터 'ㅎ'까지 자음모양 퍼즐이 있고, 'ㅏ','ㅑ','ㅜ','ㅛ','ㅡ','ㅣ' 모음모양 퍼즐까지 총 20개의 퍼즐 조각으로 되어 있습니다.
자음 모양 퍼즐 조각 속에는 해당 자음 으로 시작하는 단어(가방,나비,다람쥐등)가 써있고,
퍼즐 조각을 맞추면 해당 단어의 그림이 완성 됩니다.
그래서 통문자 익히기에도 정말 좋을것 같아요.


모음 모양 퍼즐도 있어서 자음과 모음 모양 퍼즐로 한글도 만들어 볼 수 있네요.
처음 받자마자 퍼즐들을 뗄때는 너무 딱 맞아서 잘 안떨어 지더라고요. 그래서 한쪽에 홈이 있었으면 좋았겠다
생각했었는데 몇번 맞추다 보니 이젠 홈이 없어도 쉽게 퍼즐 조각들이 분리 되네요.
퍼즐판의 뒷부분엔 '가,나,다,라~키,티,피,히'까지 나와있어서 아들이 조금 더 크면 노래를 부르면 같이 암기하기에도 좋을것 같습니다.
퍼즐은 조각들이 많아서 잊어버리기가 쉬운데 포장되어 있던 비닐포장지의 입구에 벨로그등을 붙여서, 보관할때 할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었다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조각하나 잊어버려서 찾는데 고생했거든요..ㅎㅎ
퍼즐의 조각들도 큼직큼직하고, 통문자 익히기에 활용할 수 있고, 자음과 모음 조각으로 한글을 만들 수 있어서 한글 익히는 동안 오랫동안 잘 활용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