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 마케팅의 비밀을 열다 - 인간의 구매 행동을 유발하는 뇌과학의 비밀
한스-게오르크 호이젤 지음, 구소영 옮김 / 다산북스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1권(?)을 너무 흥미롭게 봐서 이번 책도 구입.대강 훑어보니 1권에서 본 내용과 유사한 부분이 많아서 쉽게 읽힐듯함.1권보면서 나와 주변인들에 대해 대입해보니 상당히 흥미로운 부분이 많았다. 마케팅과는 관련없는 사람이지만 인간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본 계기가 되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