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여년 : 오래된 신세계 - 중1 - 양손에 놓여진 권력
묘니 지음, 이기용 옮김 / 이연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소개

“한 번뿐인 삶이라면 수많은 풍경들을 보고 수많은 사람들을 만나야, 단 한 번뿐인 이 시합을 가장 재미있게 즐기는 것 아니겠어요?”

- 책 속에서

나는 어디에서 왔으며, 어디에 있으며, 어디로 가는가.
어느 날 뜻하지 않게 미지의 세계에 초대받은 손님.
알 수 없는 이유로 해하려 하고 또 알 수 없는 이유로 도우려는 자들로부터, 그는 자라난다.

과거와 미래를 동시에 품고 있는 현재라는 시간속에서 신비의 존재들에 대한 궁금증은 더욱 커져만 가고,
한치 앞도 알 수 없는 시간 속, 숙명같은 소용돌이에 휘말려 진정한 나의 동지와 나의 적을 묻는다.
선과 악을 넘어 도달해야 하는 당신의 신묘.

당신은 그곳으로 안내할 상자의 열쇠를 쥘 준비가 되어 있는가?
과거를 닮은 어느 미래를 만약 돈키호테가 살아간다면?
‘삼국지’가 ‘매트릭스’, ‘서유기’가 ‘반지의 제왕’을 만나다.

 

-인터넷 교보문고 제공

 

한때 정말 좋아했던 배우인 샤오잔이 39화때부터 나온대서 본 드라마의 원작 소설을 읽어보게되다니.. 정말 행복하다..

드라마도 볼수록 흥미진진해서 빠졌는데 역시나 원작 소설 역시 엄청나다.. 상권은 도서관에서 빌려서 보았다. 근데 와 이거 뭐지? 하면서 보기 시작했는데 볼수록 이 탄탄한 내용과 반전에 반전인!!!!!!! 나머지도 또 보고 싶다 ㅠㅠ작가는 정말 천재 같다... 스토리가 엄청 치밀하다 ..ㅎㅎ 드라마에서 캐스팅 된 배우들 연기도 작살났는데..

천재적인 전개에 놀라 작가를 보니.. 역시나 ㅋㅋ 엄청난 분이었군.. 간객도 보고싶다..

중국 인소의 끝판왕 작가.. 그 이력이 정말 남다르다.. ㅎ

또 이해하기 쉽게 등장인물 관계도도.. 내가 본 중국 시대극 무협극 특징: 등장인물 짱많음.. 그런데 처음엔 복잡해보이나 보다보면 이해가 잘 되고 정말 재미있다! 아 이거진짜 정말정말 추천한다.. 짜임새너무 좋다..ㅠㅠ 중2도 출간된 만큼!!! 빨리 다음편 사서 읽고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