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 사각사각 종이접기 - 집중력과 창의력이 쑥쑥 자라는 놀이 교육
심은정 지음 / 시대인 / 2021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5살 남아를 키우고 있는 엄마입니다. 벌써 2개월 후면 6세가 되네요. 항상 책읽기, 영어노출, 숫자놀이만 신경 쓰느라 놓친 종이접기를 해 보려고 하는데요.


창의력과 집중력도 높아 질 뿐만 아니라 미술감각도 키우고자 종이접기를 꾸준히 해주려고 합니다.

목차는 1장부터 10장까지예요.
자세히 살펴보면 1장은 동물. 2장은 곤충. 3장은 식물. 4장은 날씨. 5장은 음식. 6장은 사람과 의복. 7장은 특별한날. 8장은 소풍. 9장은 탈것. 10장은 장난감입니다.

정말 다양한 주제로 구성되어 있어 아이들이 흥미를 갖고 종이접기를 다양하게 할 수 있고 종이접기 놀이를 통해 놀이 확장이 될것 같아요.

예를들면 '사람과 의복'의 종이접기를 통해 종이인형 놀이도 가능할 것 같아요.

123가지의 종이접기가 많이 들어 있어 매일매일 할수 있는 장점이 있구요. 유아와 종이접기를 해도 어렵지 않는 수준의 질좋은 난이도라고 생각해요.

작가이력은 인스타와 유튜브를 참고하시면 더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아이와 올챙이 접기를 해 보았어요. 너무 귀엽다고 아빠 퇴근시간 기다렸다가 자랑했어요^^

친환경 향균잉크를 사용해서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책이예요.

겨울방학 때 가정보육 시 종이접기 놀이로 아이와 소근육발달. 집중력향상 하기 좋을것 같아요!

아. 종이접기는 치매예방에도 좋다고 하니 아이가 크고나면 저희 부모님과 종이접기를 해볼까 합니다^^;;;;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쓴 후기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