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중력 놀이 해적의 모험 미로 찾기 집중력 놀이
샘 스미스 지음, 마티아 세라토 그림, 클레어 토머스 / 어스본코리아 / 2019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스본 [집중력 놀이 미로찾기] 시리즈 중 <해적의 모험>을 아이와 같이 해보았다.

그동안 어스본출판사에서 나온 책들은 색감도 예쁘고 아이도 잘 보았는데, 이 책도 그림이 아기자기 예쁘고 색감이 선명해 아이의 눈을 끄는 것 같다.





이 책은 큼직한 사이즈에 다양한 미로 찾기가 있어 아이들이 지루하지 않게 활용할 수 있을 것 같다. 

미로 찾기는 한 페이지, 또는 두 페이지에 걸쳐 하나가 나와 있다.

미로 찾기가 꽤 많이고, 내지도 도촘하고 인쇄 상태가 좋아 가격대비 참 좋은 책이란 생각이 들었다.

그림이 예뻐 미로찾기를 하면서 아이가 스토리도 만들어낼 수 있지 않을까 그런 생각도 들었다.

 

책에선 뒤로 갈수록 미로찾기가 어려워진다고 써있었다. 내가 보기엔 약간의 난이도 차이가 있지만, 앞의 미로찾기를 할 줄 아는 아이라면 뒷부분도 무난히 할 수 있을 것 같다.




일반펜으로 그으면 한번 밖에 할 수가 없어, 인터넷으로 구매한 지워지는 펜으로 미로찾기를 해보았다.

그동안 한 페이지짜리 미로찾기를 주로 해서 두 페이지짜리는 조금 어려워하기도 했지만, 아이가 평소 미로찾기를 좋아해서 그런지 참을성을 가지고 따라온 것 같다.


미로 찾기는 집중력, 창의력 등을 키우고 두뇌 발달에 도움이 된다니, 아이와 같이 자투리 시간을 활용할 때 좋을 것 같다.

요즘 펜이나 색연필로 손힘 기르기에도 노력중인데, 단순한 선긋기, 글자쓰기보다 아이가 좋아해 소근육 발달에도 도움될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