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공룡메카드 타이니소어의 섬 스티커 색칠놀이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19년 1월
평점 :
품절


 

공룡메카드 책은 스토리북 시리즈, 다른 그림 찾기 등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 이번엔 극장판 스티커 색칠놀이가 나왔다

 

 

 

이 책은 이름처럼 스티커도 붙이고 색칠놀이도 할 수 있다.

페이지당 하나 이상은 스티커를 붙있 수 있는데, 사진으로 찍은 페이지는 우리 아이가 스티커만 붙이고 색칠하기 전에 찍은 것이다.

​점잇기 색칠, 미로색칠, 채집가와 캡처카 소개, 공룡카드 놀이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채워져있지만, 대부분의 페이지는 사진과 같이 공룡을 하나씩 중점적으로 칠할 수 있는 색칠놀이 위주이다.

여백에도 귀여운 그림과 글자가 있어 아이들이 참 좋아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 책은 공룡메카드 극장판을 색칠놀이로 만들어서, TV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타이니소어와 캐릭터가 등장했다.

집에 있는 타이니소어 장난감이나 책은 TV에 나오는 것들이라 아이가 조금 식상해하던 차에, 이렇게 새로운 공룡을 많이 접하니 좋아했다.

 

 

 

한창 공룡을 좋아할 때라 그런지, 이렇게 커다란 책 가득 채워진 공룡 그림을 아이가 참 좋아했다. 

유아들도 충분히 색칠할 수 있는 그림이라, 공룡메카드를 좋아하는 유아들이나 초등학교 저학년들이 활용하기에 적합한 책 같다.​

아이가 공룡메카드 극장판을 아직 못 봐서 그런지 새로운 스토리를 궁금해했는데, 이 시리즈의 다른 책도 다음에 봐야겠단 생각이 들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