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턴 - 이성과 감성을 뛰어넘는 쇼핑심리의 키워드
이종구 지음 / 여백(여백미디어) / 2017년 3월
평점 :
절판


사업 아이디어는 가설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다.’

 

 기존의 마케팅 법칙을 성실히 이행하고 수십억 원 비용을 들여 컨설팅을 받았던 업체들이 성공을 거두지 못했던 이유는 바로 소비자의 패턴을 이해하고자 했던 것이 아니고 그들이 소비자를 주도하려 했다는 점이라고 저자는 이야기 합니다. 이 책에서 이야기 하는 그에 대한 해법은 가설을 만드는 것이며, 이는 곧 ‘WHAT IF’를 의미하는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습관이 소비를 지배하는 시대이기에 일하는 방식 또한 바뀌어야 합니다. <패턴>이라는 이 책은 현상적 설명에 치중했던 경제학의 한계를 지적하고 새로운 혁신의 메시지를 제공한다는 의미에서 현대 트랜드를 이끌어갈 가치를 우리에게 제공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