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 산업혁명 디지털 전환이 우선이다
남호기 지음 / 해남 / 2019년 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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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는 모든 기업의 화두인 4차 산업혁명을 대비하기 위해 디지털전환을 중요한 선결과제로 던지고 있다.

이를 실현하기 위해  구체적인 방법들을 고객경험, 스마트SCM, 스마트Factory 와 Platform 비즈니스 모델의 영역으로 구분하여 상세히 다루고 있다.


스타벅스, 지멘스, 버버리, 할리데이비슨 등 다양한 디지털 전환 사례를 제시하고 있으며,

생소하게 느낄수 있는 용어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각 페이지 별로 반영하여 비전문가의 접근을 용이하게 하고 있다.


4차 혁명을 준비중인 기업들에게는 현장에 적용하기 위한 참고도서로 활용될수 있으며

4차 혁명을 공부하고 있는 학생들에게는 개념을 이해하기 좋은 참고도서가 될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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