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기 편한 심플 수납법 즐거운 정리 수납 시리즈
주부의벗사 편집부 엮음, 김수정 옮김 / 즐거운상상 / 2021년 1월
평점 :
절판


#쓰기편한심플수납법, #무인양품수납아이디어

#주부의벗사, #즐거운상상, #장소별수납아이디어, #수납달인, #라벨링

 

다음 달 이사 예정이라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았어요. 인테리어는 돈이 많이 들지만, 수납만 잘 해도 인테리어를 한 것 같이 깔끔하게 집을 꾸밀 수 있음을 알게 되었어요. 주변 사람들이 무인양품 아이템을 많이 사용하고 있음을 알게 되었고 [쓰기 편한 심플 수납법]은 34인의 무인양품 수납 아이디어를 활용한 수납법이라 읽게 되었어요.

 

 

아이의 자잘한 문구류나 미술 관련 재료들이 많은데 폴리프로피렌 수납 아이템을 이용하면 보기도 좋고 찾기도 쉬울 것 같아서 아이 방을 꾸밀 때 책상 옆에 일부 설치하면 좋을 것 같아요. 튼튼해서 오래 사용할 수 있다고 아이 방에 합격이네요. 용도에 맞는 아이템을 사용하면 훨씬 더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집안 곳곳의 작은 틈새도 놓치지 않고 활용할 수 있고 사용하기 힘든 싱크대 밑도 ㄷ자 랙을 활용하면 물건을 다 빼지 않고도 필요한 물건만 꺼내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해 보이네요.

 

 

집은 가족 모두의 공간으로 깔끔하게 정리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가족 모두가 사용한 물건을 제자리에 넣고 정리, 정돈을 잘 하는 것이 깔끔한 수납을 계속 유지하기 위해선 꼭 필요한 작업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쓰기 편한 심플 수납법]을 통해 34인의 무인양품 수납 아이디어를 배울 수 있었고 이사 갈 우리 집에 심플한 수납을 활용해야겠어요. 요즘은 집에 붙박이장이 많이 설치되어 있어 장이 없어도 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 책에는 장이 없이도 드레스룸을 활용하여 많은 양의 옷을 깔끔하고 보기 좋게 정리하는 방법을 제시하고 있어서 좋았어요. 수납 관리가 어렵다면 전문가의 손길을 빌려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심플 수납법이 궁금하신 분은 이 책을 통해 알아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