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요원 레너드 12 : 콩콩 뛰는 강시가 나타났다! - 라인프렌즈 미스터리 동화 비밀요원 레너드 12
박설연 지음, 김덕영 그림 / 아울북 / 2022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라인프렌즈 아시나요?
귀여운 캐릭터 라인프렌즈 중에서 미스터리 동화로 찾아온 주인공이 있어요.
바로 '레너드'
레너드가 주인공이 되어 흥미진진한 미스터리 사건들을 추리하며 해결해 나가는 어린이 미스터리 동화 <비밀요원 레너드 12 콩콩 뛰는 강시가 나타났가!>입니다.

흥미진진한 세계 미스터리도 풀고, 낯선 세계 문화 상식도 재미있게 쏙쏙 알아나는 <비밀요원 레너드>

이번에는 강시도 알아보고 바베이도스 관의 비밀도 밝혀봅니다.
<비밀요원 레너드 12 콩콩 뛰는 강시가 나타났다!>는 1부에서는 상항이에 나타난 강시들, 2부에서는 스스로 움직이는 바베이도스의 관이라는 미스터리 주제를 접하면서 세계 문화 상식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는 읽기물이랍니다.

그러기에 추리력과 더불어 초등 문해력과 나아가 세계 문화 상식을 모두 알아가는 재미있는 학습만화예요.

레너드 요원이 추리하며 해결해 나가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배우게 되는 세계 문화 상식들이 정말 재미있답니다.
거기에 세계 속 미스터리 괴물들이 등장하며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엮여져 재미가 있어요.

라인프렌즈 미스터리 동화 자체는 네이버 오디오 클립 '라인프렌즈 키즈' 채널의 [레너드 요원의 미스터리 보고서]로 들을 수가 있어요.

무더운 여름.
방학까지 있으니 아이들과 어떻게 시간을 보내야할 지 막막하실 때 있죠?
그럴 때 네이버 오디오클립을 들으며, 또 <비밀요원 레너드>를 직접 읽으며 재미있고 즐겁게 보내는 것은 어떨까요?!


흥미진진한 세계 미스터리도 풀로, 낯선 세계 문화 상식도 알아가며, 추리력과 집중력까지 키워가는 재미있는 학습만화!
새로이 출간된 아울북 <비밀요원 레너드> 그 12번째 이야기!
우리 함께 읽어보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