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고스트볼Z 어둠의 퇴마사 맞춤법 귀신 스티커북
액티비티북팀 지음 / 싸이클(싸이프레스) / 2021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신비아파트 새시즌이 시작되고

매주 목요일마다 본방사수하며 보는 우리집 아이들.

새시즌의 캐릭터들 관련 놀이북도 나왔더라구요.

그 중에서 7살 우리 딸아이가 좋아하는

글도 쓰고 스티커도 붙이고 색칠놀이도 할 수 있는

놀이북을 만나봤어요.

바로 신비아파트 맞춤법 귀신 스티커북인데요.

 

 

어휘 스티커도 들어있고,

이번 시즌 귀신들과 함께

재미있는 놀이활동을 할 수 있답니다.

 

캐릭터소개도 있어서

저는 신비아파트 캐릭터들 세세하게 이름을 모르는데

아이들이 자주 이야기하는 식완귀 녹수귀등

어떻게 생겼는지 이제 알게 되었네요 ㅎㅎ





따라쓰기를 통해

맞춤법도 알아보게 되구요.

써보면서 글씨쓰기 연습도 할 수 있어서

더욱 좋은 것 같아요.

스티커 붙이기 활동도 많아서

아이가 특히나 좋아하구요.

 

 

 

스티커도 다양하게 있어서

아빠 핸드폰에도 하나 붙여주더라구요. ㅎㅎㅎ






좋아하는 신비아파트와 함께하는 놀이북이라

신나서 쓰고 붙이고 선도 그어보구요.

시키지 않아도 알아서 척척!!!

맞춤법도 알게 되구요.

스티커붙이고 색칠놀이하면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재미나게 놀더라구요.

 

 

우리말게임으로 맞춤법도 알아보고

색칠도 하면서 귀신들과 맞춤법 대결하듯

활동하는 놀이북이라 신비아파트 고스트볼Z

맞춤법귀신 스티커북 추천합니다.

어휘력이 확실히 늘거예요.

 

 

<출판사로부터 서적을 제공받아 작성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브레드 이발소 물감 색칠북
두드림M&B 편집부 지음 / 두드림M&B / 2021년 6월
평점 :
품절




브레드이발소 좋아하는 우리 7살 둘째,

색칠놀이 또한 너무 좋아하는데요.

이번에 브레드이발소 물감색칠북을 만나봤어요.

브레드이발소 물감색칠북은

고체물감이 함께 들어있어요.

붓도 함께 있어서 물을 듬뿍 묻힌 후

살살 칠해주면 된답니다.


브레드이발소 속 캐릭터들이 가득인데

제가 좋아하는 윌크!

7살 딸이 좋아하는 케이크공주, 초코등

다양하게 있어 더욱 좋네요.




집중하며 색칠

좀 더 익숙해지면

두가지 색을 섞어서 사용해도 좋고,

다양한 색을 조화롭게 색칠해도 좋겠어요.


처음에 했을 때는,

물을 너무 많이 섞어서 묽어졌는데,

점점 익숙해져서 제 색깔이 나오더라구요.





색연필로 색칠해도 무방하기 때문에

어떤 캐릭터는 물감, 어떤 캐릭터는 색연필을 사용해서

색칠놀이 해 보았어요.


멋쟁이 초코 커피부터 계산기까지

꼼꼼하게 색칠 해 주었어요 ㅎㅎㅎㅎ

하루에 하나씩 색칠해 보고 있네요.

좋아하는 브레드이발소 친구들이라

더 열심히 하네요.

브레드이발소 좋아하는 친구들은

더 신날 거예요.

추천해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쿠키런 킹덤 2 : 용의 언덕 상편 - 오리지널 레벨업 코믹북 쿠키런 킹덤 오리지널 레벨업 코믹북 2
김강현 지음, 김기수 그림 / 서울문화사 / 2021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가 너무 좋아하는 쿠키런!

쿠키런 킹덤이 출간되고 1권부터 정말 재미나게 읽었는데요.

이번에 쿠키런 킹덤2 용의 언덕 상편이 출간되어 읽어 봤습니다.

 

 

 

 

그림체도 워낙 귀엽고

내용도 정말 흥미진진해서

아이가 한번 펼치면 완전 빠져들어 읽어요.

 



쿠키들 이름 진짜

더 나올 이름이 있나 싶을 정도로

기발한 쿠키들이예요.

이번 편에 새롭게 등장하는 쿠키들과

우리의 주인공 용감한 쿠키등.

쿠키들과 함께 떠나는 모험이야기가 아주 신납니다.



이번 편에서는 용감한쿠키가 기억을 잃고

달고나 마을에서 깨어나는데요.

달고나 마을 친구들과 헤어지고 생각의 별사탕을

찾아 용의 언덕으로 떠나면서 모험이 시작됩니다.

이번 권에서도 다양한 쿠키들을 볼 수 있어서

이 재미도 아주 커요.

 

 

이번 편에서 아이가

마법사의 사탕을 먹은 용감한 쿠키가

거인이 되어버린 모습이 너무 재미있었다고 하는데요.

자기도 거인이 되는 모습을 상상해보니

너무 재미있었데요.

용감한 쿠키의 잃어버린 기억을 찾는 모험 속에서

우정과 용기 등의 교훈도 주고 있어서

읽으면서도 아이가 나도 남을 도와야겠구나

배려해야겠구나 생각하게 되는 것 같아요.

 


레벨업퀴즈와 킹덤일보 등

놀거리 읽을거리도 풍성해서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코믹북인 것 같아요.

쿠키런 킹덤 2 용의 언덕 상편

정말 재미있게 읽었답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키드 스파이 4 : 암호 해독 키드 스파이 4
맥 바넷 지음, 마이크 로워리 그림, 이재원 옮김 / 시공주니어 / 2021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가 너무 좋아하는 재치있는 모험이야기

키드스파이 시리즈

무려 4권이 출간 되었네요.

위트가 가득한 유쾌한 이야기 키드스파이

2회 연속 칼데콧 아너상을 수상한 작가

맥바넷이 자신이 어린시절에 엘리자베스 여왕의

스파이였다고 하면서 자전적 실화라고

이야기가 진행되어요 ㅎㅎㅎ

깜찍한 발상이 인상적인 책인데,

아이가 너무 신나서 읽고

지금까지 읽으면서 진짜 맥바넷이

엘리자베스여왕의 스파이였구나 믿는 눈치기도 해요 ㅎㅎㅎ





스토리와 어울리는 삽화가 중간 중간 가득이고

이야기가 지루할 틈이 없어요.

 

이번 키드스파이 4권 암호해독 편은

어떤 모험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영국 여왕님의 전화한통으로

이야기가 시작되는데요.

스파이맥의 임무는 암호해독!

바로 라라업다에비 다라업레에비비 암호를 푸는 것인데요.

단어를 조합해 암호를 해독하면서

프랑스 일본 세계를 누비는데

정말 흥미진진해요.





암호해독을 하면서 KGB요원의 가짜 단서에도 걸려들고

요소요소가 정말 재미있어요.

기발한 상상력과 함께 작가의 자전적이야기라고 하면서

이야기가 시작되니 아이들이 더 재미있어 하는 키드스파이인 것 같아요.

키드스파이 시리즈는 추리하고 기발한 상상력에

흥미로워 하는 아이들이 특히나 재미있어 하는 것 같아요.

이 시리즈를 다 모으고 있는데,

읽고 또 읽고 하는 재미있는 모험이야기랍니다.

추천해요!!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백점 초등 과학 3-2 (2021년) - 강의가 더해진, 교과서 맞춤 학습 동아 백점 시리즈 (2021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21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방학동안 정말 열심히 풀었던 백점과학 3학년 2학기 교재.

과학 과목을 좋아하는 10살 초등3학년 아이가

재미나게 풀고있는 교재예요.

 

 

백점과학 교재는

단순 문제집이 아니라 핵심정리는 물론

기본 개념을 익힐 수 있는 페이지들이 많아서

초등 참고서의 역할을 톡톡히 하는 것 같아요.

아이도 책을 읽으며 하나하나 과학 기본기를 익혀가는 것 같구요.





매일 조금씩 풀어나가고 있거든요.

꽤 많이 풀었는데 과학문제집은 풀때마다 재미있다고 해요.

3학년부터 새롭게 배운 과학교과인데

흥미로워해서 다행입니다.

어려워하는 부분이 있다면 무료동영상강의를 볼 수 있기 때문에

QR코드를 찍어 재미나게 강의를 들을 수 있어요.

 

 

백점과학은 도입부터 진도학습 마무리,

기초부터 시험대비까지

단계별로 학습할 수 있어요.




틀린건 꼭 오답노트 만들어

체크해서 다시 같은 문제로 틀리지 않게끔

체크 해 나가구요.

바로바로 채점해서 아이가 뭐가 틀렸는지 보게끔 해주고 있는데요.

 

 

문제들만 있는게 아니라 중간 중간 쉬어가는 페이지들이

너무 재미있어서 이런 부분도 재미가 있는 요소 같아요.

추천하는 과학문제집

3학년 과학교재

동아출판 백점과학 3학년 2학기 였습니다.

 

<교재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