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에듀윌 9급 공무원 6개년 기출문제집 한국사 - 최신기출 해설특강, 고난도 기출문제 부록 제공 2022 에듀윌 9급 공무원 6개년 기출문제집학
신형철 지음 / 에듀윌 / 2021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2022 에듀윌 9급 공무원 6개년 기출문제집 한국사를 1주일간 풀어보고 후기를 작성합니다.

먼저, 해당 기출문제집은 2021~2016년도 국가직, 지방직, 서울시, 법원직, 교육행정직 총 6개년의 기출문제집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문제풀이 및 정답체크를 하기 쉽게 회차별 QR코드 스캔을 하여 모바일 성적분석표를 발급받아 1초만에 합격예측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종이 형태의 OMR카드가 있어 실제 시험처럼 연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기출문제집은 여러 종류가 있어서, 책을 구매할 때 가장 중요하게 체크해야하는 것은 해설집이 얼마나 잘 정리되어 있냐는 점인 것 같아요. 기출은 공개가 되어 있어 원서접수 홈페이지에서 얼마든지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해설이 얼마나 잘 정리되어 있냐에 따라 좋은 기출문제집인지 아닌지 알 수 있습니다. 에듀윌 9급공무원 6개년 기출문제집 한국사는 먼저 약점과 수준을 체크할 수 있게 자세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해설에는 먼저 회차별로 함격 안정권 점수가 제시되어 있어, 문제를 풀고 합격 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또한 문항별 파트, 챕터, 키워드가 제시되어 있어 영역별 출제비중을 파악하고 기본서 복습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가장 주요한건 오답률이 적혀있다는 것입니다. 시험은 혼자 보는 것이 아닌 경쟁자들과 보는 것이기 때문에, 내 경쟁자들은 어떤 문제를 헷갈려 했는지 문항별로 오답률과 탑 1~3 오답 문항도 알려줘서 분석하기가 정말 편리하고 좋습니다.  

기출문제집은 이렇듯 해설이 얼마나 잘 구성되어 있는지가 중요한데, 2022 에듀윌 9급 공무원 6개년 기출문제집은 해설이 너무 잘 정리되어 있어 든든합니다. 아직 4회분밖에 풀지 못했는데 얼른 다 풀고 합격에 가까워지고 싶습니다. 

본 후기는 에듀윌 온라인 스터디 참여하여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