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해커스 한국사 능력 검정시험 기출문제집 심화(1,2,3급) (53회 최신 기출문제 수록) - 한능검 시대공략편+회차공략편으로 1주 합격!ㅣ최신 기출 12회분 수록ㅣ본 교재 무료 해설강의 제공 2021 해커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시리즈
해커스 한국사연구소 지음 / 챔프스터디 / 2021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저는 처음 한능검 심화 독학할 때, 기출문제집 사는 돈이 아깝다고 생각해서 교재를 구매하지 않고 한국사능력검증시험 사이트에서 문제를 다운받아 공부했었습니다. 


 공부할 시간도 부족한데 문제와 정답 각각 다운받아서 인쇄해야하는 번거로움과 혼자 문제 푸는 거니까 '제대로 풀고 있는 건가?'  항상 의구심이 있었어요또 문제와 정답만 있어서 문제 선지들 오답 체크하는데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려서 공부 효율성이 떨어졌던 것 같아요.


 그래서 고민 끝에 해커스 한능검 기출문제집을 구매하니,

 

1) 선지 하나하나에 상세하게 왜 오답인지 풀이가 있기 때문에 정답만 알고 가는게 아니라 헷갈리거나, 놓치고 있는 개념에 대해 구분하고 함께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2) 무료 강의를 통해 제대로 알고 문제를 풀고 있는 건지 선생님과 나의 문제풀이 방식을 비교, 참고해서 공부할 수 있어 좋습니다. 또한 개념이 부족한 부분도 강의를 찾아 들을 수 있습니다.


3) 이 책의 구성은 <시대공략편><회차공략편>으로 나뉘는데, <시대공략편>은 핵심 키워드를 찾아 개념을 문제에 적용하는 연습을, <회차공략편>은 시간을 재고 문제를 풀어봄으로써 오답을 확인하여 틀린 개념 한번 더 학습하고 취약한 개념 보완 가능합니다.

 

4) 교재 이외에도 합격을 하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추가자료(한국사 기출 사료 모음집, 폰 안에 쏙! 혼동포인트 30, 42~40회 추가 기출문제와 해설집, 자동 채점 및 약점 분석 서비스)와 해커스 한국사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무료학습자료(데일리한국사퀴즈, FUN한국사, 한국사 기출 선지 퀴즈 등)이 있습니다.

 

 개념 공부를 마친 후, 기출문제를 풀면서 마무리하기에 좋은 문제집인 것 같습니다. 시험이 코앞인데 노베라 기출문제를 풀기가 어렵다면, 무료개념강의가 있으므로 병행해서 하시면 무리가 없을 것 같습니다.

 

 저와 같은 한능검 수험생 여러분들,

어렵다고 포기마시고 꼭 한능검 합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화이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