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상품에 사인하기 전에 알아야 할 모든 것
송승용.이영희 지음 / 알투스 / 2014년 5월
평점 :
절판


금융권에 관심 있는 예비 사회인 입니다. 솔직히 그냥 서점 갔다가 잠깐 읽어봤는데, 내용이 괜찮은 것 같아서 인터넷에서 주문해서 봤습니다. 전 솔직히 금융지식도 많고 은행가면 호갱이 되지 않을 자신이 있을 것 같았는데, 이 책을 보고 음뭐랄까, 제가 아직까지도 호갱이었다는 생각이 들어요.. 실제로 저두 금융상품에 사인하게 되면 이상한 상품에 사인을 하게 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은행 직원들과 금융회사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는 신선한 책인 것 같네요. 또한 굉장히 충격적인 책이기도 해요. 정말 우리에게 알려주지 않는 금융회사의 진짜 모습을 시원하고 신선하면서 충격적이게 까발려 버리니까요저자분 참 용감하신 것 같네요. 금융회사에서 이런 책 나오면 진짜 싫어할 듯 하네요.

뭐 주저리 주저리 말이 많았는데, 결국 한마디로 금융회사 이용하기 전에 꼭 한번 읽고 가야 하는 책이라고 요약할 수 있겠어요. 뭐 도서관이나 서점에서 한번 흘깃 넘어가는 책은 아닌 것 같습니다. 굉장히 현실적면서 충격적인 책인 것 같고정말 책 한 권 잘 샀네요. 이런 책이 많이 좀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한 권 사서 금융회사 가기 전마다 읽고 대비해서 가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그렇게 할 것이고요.

아 맞다 또 책에 보험 가입할 때 진짜 중요한 내용 많이 나오는데 보험들 때 읽으면 진짜 도움 많이 될 것 같아요. 정말 주옥 같은 책인 것 같아요. 재테크 관련 서적 한 권을 누가 추천해 달라고 하면 저는 바로 이 책을 추천할 것 같네요. 단점을 굳이 찾자면, 조금 어려울 수 있다는 정도? 근데 뭐 이 정도는 다 알고 있고 아셔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단점이라 말하기도 좀 그렇네요. 아무 살까 말까 주저하고 계신다면 저는 이 책이 다른 책들과는 좀 차별화된? 그리고 굉장히 유용한 책이라고 말씀 드리고 싶고 사셔도 후회할 일은 없을 것 같다라고 말씀 드리고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