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폴레온 힐 성공의 법칙 1 - 전 세계 500명의 대가들이 증명한 15가지 부와 힘의 비밀 나폴레온 힐 성공의 법칙 1
나폴레온 힐 지음, 손용수 옮김 / 페이지2(page2) / 202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서평 #서평단

📚나폴레온 힐 성공의 법칙

🔗 나폴레온 힐은 100년 전, ‘성공한 사람들의 공통점’을 분석하고 이를 체계적으로 정리한 원칙들을 세상에 알린 최초의 인물이다. 그가 정립한 ‘성공의 법칙’ 15가지는 100년이 지난 지금에도 변하지 않는 절대법칙으로 이어져 내려오고 있다.

💡성공하고 싶은데 어떤 걸 해야할지 고민인 분들이 읽으면 좋은 책이다. 성공할 수 있는 삶은 어떤 것인지 엿볼 수 있었고 나에 대해 돌아볼 수 있는 시간이었다.

“누구도 두려워하지 말라. 누구도 미워하지 말라. 누구의 불행도 빌지 말라. 그러면 당신은 더 많은 친구를 얻게 될 것이다. ”
- 세상은 좋은 일을 하는 사람만을 기억하고 그리워한다. 이 사실을 명심하라. 그러면 당신을 비방하는 사람들에게 돌아갈 에너지의 낭비를 분명 줄일 수 있다.
: 요즘 같은 사회에서 많은 사람들이 깨닳아야 하는 말 같다.

“아무리 창피해도 기세가 꺾여서는 안 된다. 주저하지 말라. 물러서지 마라. 그냥 충실히 용기를 갖고 해 보자. 누가 뭐라고 말해도 상관하지 마라. 당신이 열정을 갖고 순수한 마음으로 이 가르침을 실행해 간다면, 지금까지 당신을 속박하고 있던 고정관념이라는 그물이 풀리고 껍질이 깨져 다시 태어난 기분으로 변화될 것이다.”
-살아가면서 위축되고 창피해지는 순간들이 꼭 오게 되는 것 같다. 그럴 때마다 기세가 꺾기고 주저한다면 성공할 수 없을 것이다. 당당하게! 주저하지 말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