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전의 은하영웅전설의 만화책에서 발전된 모습으로 다가온 은하영웅전설 약간의 아쉬움은 남지만 그림체와 전개는 오히려 좋다!
정말로 오래도 우려 먹는다! 제발 이젠 재판 말고 슬램덩크 그 다음의 이야기가 나왔으면 좋겠다! 지겹다! ㅠㅠ 그래도 보게 되는 것은 왜? 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