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럭의 모든 것 - 자동차 퀴즈왕 탈것박물관 5
데보라 뮤렐.크리스티안 군지 지음, 김재휘 옮김 / 주니어골든벨 / 2019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기가 커갈수록 자동차에 관심이 많아서 선택한 <자동차 퀴즈왕 트럭의 모든것>

큰 트럭이 지나가면 우오~빠방하면서 관심이 많이 있는 아이인데...책을 보자마자 너무 좋아했다.

먼저 트럭 스티커가 눈에 보인다.

자동차도 좋아하는데 스티커까지 있으니 더 좋아한다. 총 2장의 스티커가 있는데..

한 장은 트럭 그림 스티커,

한 장은 퀴즈 스티커가 있어서 아이가 생각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책을 더 열심이 보게 되는 효과가 있었다.

다만 스티커는 뒷장에 있는게 더 좋았을 것을.. (다 사용하면 지져분해질듯ㅜ)

화물트럭, 통나무 운반 트럭, 로드 트레인, 굴착기, 불도저, 로더, 자이언트 덤프 트럭, 콘크리트 믹서 트럭,

덤프트럭, 도로 건설용 특수차, 쓰레기 수거 트럭, 메가 크레인, 군용트럭, 마지막으로 몬스터 트럭까지

다양한 트럭을 소개해준다.

화물트럭의 또다른 이름이라던가 화물트럭의 종류, 재미있고 아이가 이해하기 쉽게 설명이 되어있다.

길지 않고 간결한 설명이 좋다~ 나도 읽으면서 많이 본 트럭인데 몰랐던 부분을 알게되니 재미있다.

차례의 트럭만 설명하고 끝나는게 아니라 비슷한 트럭도 알려줘서 비교하며 읽는 재미가 있다.

이렇게 많은 종류의 트럭이 있었나? ㅎㅎ

몬스터 트럭이 있는데.. 나는 한번도 못본 트럭. 사진인데....어마어마한 크기가 느껴졌다.

아이에게 트럭바퀴를 보라고 알려줬는데 사람이 바퀴에 들어가 있으니

참 신기해 했다. 아직은 빠방밖에 못하는 아기지만

트럭이 지나가는 모습을 보며 이름을 말하는 그날까지 열심히 보여줘야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