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세스 이코노미 - 아웃풋이 아닌 프로세스를 파는 새로운 가치 전략
오바라 가즈히로 지음, 이정미 옮김, 김용섭 해제 / 인플루엔셜(주) / 2022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과정을 상품화 하는 전략, 과정을 스토리와 브랜드화 해서 팬을 만들어가는 전략 bts의 성공 스토리로 맥락을 알고 있김 하지만 막상 내가 사업을 할때 어떻게 해야할 까 라는 물음에 답해줄수 있는 책일것 같다. 마케팅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공부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