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체크 유형체크 N제 수학 중 2-1 (2024년용) - 내신만점 문제기본서 중등 체크체크 유형체크 N제 수학 (2024년)
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학원물) / 2021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중등 수학 문제집]

체크체크 유형체크N제 수학 중학 2-1로 열공하며 수학 잡기!



겨울방학을 더욱 알차게 보내는 방법~!

천재교육 중등 수학 문제집 <체크체크 유형N제 수학 중학 2-1>로 2학년 1학기 과정을 공부하며 내신 만점에 도전해봅니다^^

평소 수학 공부를 하다보면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풀어보면서 수학 자신감을 업~하는 과정이 정말 중요함을 자주 느끼게 되는데요.

특히 중간,기말은 물론 수행평가를 통해 개념 정리는 물론 필수 유형을 공부하며 학교 시험에 꼼꼼하게 대비하는 연습이 많이 필요합니다!!

내신 만점 비법을 전수 받으며 수학 공부의 고민과 걱정을 확~~덜어주는 중등 수학 문제집!

체크체크 유형체크N제 수학 중학!!은

유형별, 난이도 별로 세분화 해가며 수학 실력을 더욱 탄탄하게 만들어 주어 학교교 시험 대비를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교재 구성이 알차서 참 마음에 들어요.

학교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서술형 문제는 물론 중단원 유형 다지기를 통해 실제 시험과 같은 점수 배점으로 실력을 체크하고~!

실제 학교 시험에서 출제되는 통합교과 문제와 의사소통 문제, 창의력 문제, 내신 만점 심화문제 등등 단계별로 차근차근 공부할 수 있어서 수학 공부에 더욱 많은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중학 2학년 1학기 수학은 유리수와 순환소수, 식의 계산을 시작으로 일차부등식, 연립일차방정식, 일차함수와 그래프, 일차함수와 일차방정식의 관계에 대해서 배우게 되네요.

1단원 유리수와 순화소수를 공부하며 순환마디, 순화소수의 표현 등등 교과서의 핵심 개념 및 기본 공식, 정의 등을 정리하며 기본 문제를 풀어보았어요.

개념 정리를 한눈에 이해하며 정리하기 쉬웠고 예, 참고 등의 부가 설명이 보다 쉽게 구성되어 수학의 기초를 보다 탄탄하게 다질 수 있었네요.



1단계 필수 유형 익히기

개념 열심히 하더니 필수 유형의 다양한 문제들을 정확하게 해결 할 수 있었어요.

대표문제는 물론 시험에 꼭 나오는 문제는 알기 쉽게 잘 표시되어 있어 공부하는데 더욱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2단계 중단원 유형 다지기

실제 시험과 같은 점수 배점으로 자신의 실력을 보다 정확하게 체크해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평소 힘들었던 서술형 문제도 꼼꼼하게 풀어보았고 틀린 문제는 풀이과정을 쓰는 연습을 하며 정확하게 문제를 읽고 해결하는 연습을 해보았네요.




3단계 만점 도전하기

평소 힘들었던 심화문제도 체크체크 유형체크N제로 고민 끝!!

내신 만점을 발목잡는 심화 문제를 보다 꼼꼼하게 공부하며 수학 실력과 자신감을 키울 수 있었네요.



부록으로 쌍둥이 유형 테스트와 실전 모의고사로 내신 만점 받기 ~~도전 도전!!^^

한발 앞서 수학 공부에 자신감을 키워보기를 목표로 겨울 방학을 보다 알차게 유형체크N제와 함께 하고 있네요 ~~!

내신 만점 문제 기본서

중등 수학 문제집 <<체크체크 유형체크N제 수학 중학 2-1>>로 다양한 유형의 필수 문제를 통해 수학 자신감을 키워보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chunjaemall/products/7197465448?nt_source=naver.blog&nt_medium=suppot_2312&nt_detail=check_math_2_1&nt_keyword=체크유형체크N제_231218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