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 경제 - 경험을 비즈니스로 만드는 법
제임스 H. 길모어.B. 조지프 파인 2세 지음, MX디자인랩 옮김 / 유엑스리뷰 / 2021년 2월
평점 :
절판




<경험경제 : 경험을 비즈니스로 만드는 >


✔️ 이제 재화와 서비스로는 이상 충분하지 않다.


경험을 비즈니스로 만들고 그런 경험을 소비하는 현상은 지금 절정기에 이르고 있다.


나이키, 애플, 디즈니, 레고, 스타벅스 등을 떠올리면, 단순히 제품의 기능이나 서비스에 관한 이미지가 연상되는지,


이상의 독특한 경험이 생각나는지를 생각해보면 바로 체감할 있는 부분이다.


지금 치열한 경쟁이 일어나는 거의 모든 비즈니스 업계는 고객의 관심을 확보하고 고객과의 고유한 연결망을 형성해야 하는 경험 경제 속에 있다.


세계 15개의 언어로 출판된 이후 꾸준히 사랑받아 책인데,


저자의 이력이나 글로벌 스테디셀러라는 화려한 수식어에 손색이 없을 정도로 배울 점이 많은 책이다.


세계 최고의 디자인 회사 IDEO 대표 켈리는 책을 21세기 최고의 비즈니스 서적이라고 극찬을 했고


실제로 회사의 디자이너들도 책에서 "비즈니스를 위한 경험" 무엇인지 제대로 배웠다고 한다.


사람들을 감동시키는 경험을 만들어 보고 싶은 디자이너나 기획자, 경영진에게 많은 영감을 부여해 것이다.


500 페이지에 달하는, 결코 얇은 책도 아니고, 읽고 덮을 책은 더더욱 아닌 하다.


디자인도 내용도 심지어 깊이까지, 지금 순간 취향을 저격하다 못해 강탈해버린 권이다.🤩🤩🤩


blog.naver.com/pronl5v2



.

.

.

.

.

#북리뷰 #책리뷰 #독서 # #독서감상문 #베스트셀러 #책추천 #도서감상평 #이달의도서 #신간도서 #신간 #도서추천 #추천도서 #북스타그램 #책스타그램 #글스타그램 #글귀 #좋은글 #짧은글 #좋은글귀 #도서리뷰 #서평 #북칼럼니스트 #경험경제 #유엑스리뷰 #경제경영서 #경제책추천 #경영책추천 #경험비즈니스 #비즈니스책추천 #비즈니스 #나이키 #애플 #디즈니 #레고 #스타벅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