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적 능력의 비밀 - 기도 응답과 성령님의 임재를 경험하는 삶
앤드류 머레이 지음, 유재덕 옮김 / 브니엘출판사 / 2009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멋진 내 아버지, 능력이 무궁무진하신 나의 아버지 그분의 능력이 내 안으로 들어온 듯한 느낌이다.

하나님께서 내게 소중한 선물을 주신 것을 다시한번 깨닫는다. 영적능력의 비밀.. 이 책 한 권으로 하나님의 역사하심과 성령님의 임재하심을 경험한다.

세상을 살면서 하나님께 붙들려 산다는 것은 결코 쉬운일이 아님을 늘 느낀다. 새벽시간을 드리고 집에 돌아와서 그 시간의 감동과 성령의 임재하심을 가정에까지 이어가지 못하고 또 내 맘대로 살아가는 것이 나의 삶이었다면 이 책을 읽고 성경공부를 하고 기도를 하면서 내 삶에 그분의 임재시간이 길어진다. 불같이 일어나는 화가 그분의 위로하심과 간섭하심으로 사그라들기도 하고 무얼 할지 몰라 방황하던 시간이 하나님의 말씀을 보고 하나님과 대화하는 시간으로 바뀌기도한다. 이전에 내 삶이 주님은 내 삶가운데 계시지만 주인이 나였다면 이제는 조금씩 주님께서 내 마음의 보좌에 앉으셔서 내 삶을 인도하시는 시간이 더 많아 졌고 그분께 맡기는 시간이 늘어났다. 어떻게 하면 내 삶의 100%를 주님께서 주관하시도록 할 수 있을까? 매 순간 성령님의 임재하심을 구하고 그분의 일하심을 인정하는 것.. 순간순간 일어나는 내 생각들을 죽이고 하나님의 생각하심과 일하심을 참고 기다리는 것.

참 어려운 일이지만 하루 24시간을 온전히 드리지는 못하지만 속히 그렇게 되도록 기도해 본다.

나는 그분의 임재하심과 성령의 기름부으심을 인정한다. 그 영적 능력의 비밀들을 조금씩 알아간다. 말로 표현할 수 없지만 내 삶가운데 그분으로 인해 기쁨이 넘치는 것, 그분에 대해 떠들고 싶은 것, 그분과 함께 하는시간이 조금도 아깝지 않은 것, 그분 앞에 봉사하는 시간들이 너무나 소중하게 느껴지는 것, 이런 것들이 내 삶속에 임재하시는 그분에 대한 고백이 아닐까?

하나님의 믿는 삶, 교회를 다니는 사람이 아닌 하나님을 믿고 섬기며, 예수님의 십자가를 인정하고 감사하며 그 은혜에 감격하며, 내 삶이 그 은혜에 대한 감사가 되길 소망한다. 앞으로의 삶가운데 성령님의 임재하심과 기름부으심이 나타나고, 참으로 그 분의 이름을 높여드리는 그런 삶이 되길...

내 연약한 부분들을 있는 그대로 받아 주시는 분, 내 자존심따위는 그분 앞에서는 아무것도 아닌 것을 인정한다.

조금 더 나아가 이런 하나님의 사랑과 축복하심이 내 가정가운데 일어나며, 내가 체험한 그 능력들을 내 입으로 내 삶으로 증거하는 삶이길 간절히 바란다. 지금부터 그 일을 위해 내가 할 수 있는 일들을 찾는다. 하나님께서 나에게 허락하신 달란트를 마음껏 사용하여 주님을 믿는 연약한 이들을 섬기고 주님을 믿지 않는 그들의 삶가운데 하나님의 섭리하심과 그 사랑을 알리는 일들을 해 나가야 한다. 결코 쉬운 일이 아니지만 나보다 먼저 가셔서 만날이들의 마음을 만져주실 그분의 섬세하심과 세밀하심과 사랑을 기대한다. 오로지 벅찬 감격이 지금 내 마음 속에 가득하다. 내 삶속에 이런 감격이 일시적인 것이 되지 않기를..

모든 사람이 알았으면 좋겠다. 영적 능력의 비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