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투 초등 과학 4-2 (2017년용) 초등 오투 과학 (2017년)
비상교육 편집부 엮음 / 비상교육 / 2016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비상]

4-2학기 오투 초등과학 파헤쳐 보기!

 

여름방학도 이제 일주일 남짓 남았는데 방학동안 현장체험학습을 다녀오고

2학기 준비를 하다보니 어느덧 개학이 코앞이다.


중간.기말이 없어지고 나서 과학은 학기중에 예습.복습.단원평가..이 모든걸

한 방에 해결 할 수 있는 문제집으로 선택한게

오투 과학이다.

 

통합교과(STEAM)적용 + 4단계 문제를 통한 완벽한 개념 학습 + 단원평가, 서술형,논술형 문제 강화

 

아직 2학기에 들어가진 않았지만,

오투과학 개념을 보고 충분히 이해하니 문제푸는데도 전혀 문제가 없네요.

 

1단원. 식물의 서식 환경알아보기.

그림으로 서식환경에 따라 자라는 식물의 종류와 서식지까지 그림으로 보여주니 이해하기 쉽다.

 

식물의 서식지(환경)를 알아보고 식물의 생김새와 특징을 자세히 관찰 할 수 있다.

 

학교 주변에서 자라는 여러 가지 식물의 이름을 알아봅시다.

독특한 생김새에 따라 이름을 붙인 식물과 그렇게 이름을 붙인 까닭까지 자세히 설명되어 있고

확대사진을 통해서 자세히 들여다 볼 수 있어요.

 

강의1, 강의2, 강의3의 보충설명을 통해서 좀 더 자세히 알아 볼 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따로 과학기초지식이 없어도 충분히 이해할 수 있네요.

 

다양한 특징에 따라 이름을 붙인 식물과 그렇게 이름을 붙인 까닭을 알아보고

보충내용은 강의2 내용으로 좀 더 확장해서 이해할 수 있다.

 

핵심 개념 되짚어보기!

중요개념을 그림과 간단한 설명을 통해 이단원에서 배운 내용을 정리하기 쉽도록 되어있다.

 

과학은 왜 오투! 오투! 하는지 이해할 수 있을듯하다.

 교과내용을 완벽하게 이해하고 서술형.논술형 문제까지 완벽하게 대비 할 수 있어서

과학은 오투 한권으로 충분히 할 수 있을듯 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