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부터 차근차근 찌아요 중국어 실력편 2 기초부터 차근차근 찌아요 중국어 시리즈
배경진.찐런슈 지음 / 제이플러스 / 2014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세계의 공용어가 영어였다면 이제 판로는 중국어로 변해가고 있어 중국어에 대한 공부를 해볼까하여 기초부터 차근차근 찌아요 중국어 실력편 1, 2편을 읽어보았습니다. 이 책은 워크북이 부록으로 달려나와서 본책으로 문장과 단어를 이해하고 외우면서 워크북에서 내 실력을 검증할 수 있도록 체계가 잘 구축되어있는 책입니다. 또한 하루에 몇강에서 몇강, 어떤 문장을 어떻게 활용하고 어떻게 사용하는 지 또 CD를 통해 성조의 변화도 잘 들을 수 있습니다. 이때문에 체계가 잘 잡힌 책이라고 소개하고 싶은데요.

중국에서 오랫동안 어학연수를 하고 온 저희 언니도 이 책을 보면서 일상생활에서 필요한 문장과 대화들이 나열되어있고 워크북을 통해 다시 되새김으로서 더 머리속에 잘 들어온다고 칭찬을 하더군요. 매장에서 물건을 살때, 일상생활에서 안부를 묻을때 이 모든 대화가 기초부터 차근차근 찌아요 중국어 실력편에 잘 나와있습니다. 중국어를 공부하신다면 꼭 필요한 책이 아닐까 생각이되고 책도 칼라풀하기 때문에 더 손이 가고 특히 다른 회화책은 암기수준이라 재미없었지만 이 책은 글과 그림이 어우려져 더 즐겁게 공부를 할수 있고 외울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중국어가 대세가 될텐데 전세계의 공용어로서 판로를 흔들 중국어 공부를 열심히 공부하고 이번 여행은 중국으로 떠날 수 있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