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브레비티 - 디지털 시대의 글쓰기 바이블
짐 밴더하이 외 지음, 윤신영 외 옮김 / 생각의힘 / 2023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본래 ceo는 바쁘기 때문에 핵심과 요점만 듣기 원한다. 그러나 맥락과 왜?를 제거한 메시지에서 진정한 커뮤니게이션이 나올수 있는가는 의문이다.
리더의 성향따라 좋고 나쁨의 기준 차이가 있을것이고 상황과 메시지의 종류에 따라 메시지 구조는 바뀌는게 더 적합하지 않을까? 권위마케팅.구시대적.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