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의 마법 - 스타트업 전쟁에서 살아남기
태윤정 지음 / 플랜비디자인 / 2021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책은 스타트업 계에서의 홍보에 대해 알려주는 책으로, SNS가 활성화 되며 고객과의 소통이 쉬워지고, 동시에 재치있는 홍보가 중요해진 요즘, 스타트업을 홍보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할까를 담아놓은 책이다. 또한 마냥 설명만을 하는 책이 아닌 스타트업이 위기를 잘 헤쳐나간 예시도 잘 들고 있어서 이해하기 쉬운 책이라고 생각한다. 하나 아쉬운 점은 홍보라고 해서 가벼운 마음으로 읽은 나같은 사람에게는 조금 어렵고 생소할 수 있는 책이라는 점이다. 이런 부분에 있어서는 스타트업 창업을 목표로 하거나 소속 홍보팀이 될 사람들을 독자층으로 했다고 한다면 충분히 상쇄될 수 있는 단점이라고 생각한다. 따라서 나는 이 책을 일반인 보다는 앞서 언급한 스타트업 창업을 목표로 하는 사람에게 특히나 추천하고 싶다.


*출판사에서 책을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