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린이가 가장 알고 싶은 최다질문 TOP 77 주린이가 가장 알고 싶은 최다질문 TOP 77 1
염승환 지음 / 메이트북스 / 2021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책을 접한 후 주식에 대한 책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데 왜 이 책이 베스트셀러로 오랫동안 사랑 받는지 알겠더라구요. 이 책은 주린이의 최고의 바이블로 추천합니다. 주식을 단타 투기가 아니라 장기간 투자를 하려거든 기본적으로 이 책을 먼저 보시길 적극 추천 드립니다.

작년 2020년부터 코로나로 경기침체가 되면서 주식붐이 일어났던 그 때에도 주식에 관심이 없던 1인이었습니다. 이 책을 알기 전에 주식개설도 어떻게 하는지 모르는 주린이었습니다. 이 책에 주식개설 방법이 나온 것은 아니지만 주식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도 쉽게 읽히게 만들어놓은 책입니다. 주식에 대해 접근하기 어려운 분이라면 책을 보는 방법 하나 소개합니다. 최다 질문 top 77이기 때문에 주식에 대해 궁금한 것을 목차에서 찾아보고 먼저 접근해 보는 것도 이 책을 보는 방법입니다. 이 책을 그렇게 접근을 하다보니 다시 처음부터 차근차근 읽을 수 있는 용기와 관심이 생기더군요.

또한 이 책의 장점 중 하나는 글로 봐도 모르는 부분을 염블리가 직접 찍은 동영상으로 더 쉽게 이해할 수 있게 신경써 주신 것입니다.

원래 주식은 재테크의 제일 끝판왕이기에 원금 잃을 것에 대한 두려움이 커 시도조차 못했습니다. 하지만 이 책을 읽고 주식에 대해 공부해보니 적어도 원금 잃을 걱정은 없는, 돈 잃을 수 있는 주변의 위험으로부터 방어막이 탄탄하게 세워진 느낌입니다. 한번 정독 후 실전으로 본인이 원하는 주식에 대해 책과 같이 공부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도서관에서 인기있는 책으로 대출도 몇 주 기다려야하고, 겨우 2주 읽어보는 것으로 부족합니다. 직접 구매 후 성경처럼 주식바이블로 삼는 것을 추천드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