렙티스트 민화 컬러링북 : 거북 렙티스트 민화 컬러링북
렙티스트 지음 / 박영스토리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렙티스트 민화 컬러링북 거북 입니다.


1월-12월 거북과 꽃.식물이 어울러진 컬러링북

절취선이 있어 캘린더로 사용 가능하고 180도 펼쳐져 컬러링하고 편합니다.




렙티스트 작가님의 약력과 머리말이 있고요

22년부터 파충류를 디지털민화로 그려내며 렙티스트라는 이름으로 활동하하셨고, 어떤이야기를 담을까 고민 하던중신사임담의 '초충도' 그림중 양귀비와 도마뱀을 표현한 작품이 떠올라  재미있게 일상속 그림을 그리게 되셨다고 하시네요.


사용방법도 1-2-3-4 순서대로   작품을 선택하고-나만의 컬러로 쓱쓱 색칠해서 완성하고-쉽게 뜯을 수 있는 특수제본으로 완성한 작품을 떼어내(점선 절취선)-직접만든 작품으로 내공간 만들 수 있습니다.



1월-12월 거북을 만나 보시지요.


1월 바다거북 - 해초류와 해파리를 주로 먹는 바다거북 멸종위기종으로 보호되고 있으며.번식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고 바다거북처럼 자유롭게 헤엄치듯 더 넓은 세상으로 ~~


2월 페닌슐라 쿠터 & 핑크벨리 사이드넥 터틀 - 반수생 거북의 대표 반려종이며, 누구나 쉽게 키울 수 있는 종이지만, 성체가 되면 상당히 커지는 대형종과 한번 심으면 오랫동안 사는 부레옥잠과 한짝을 이루고 있네요.


3월 다이아몬드백 테라핀 - 흰 피부를 아름답게 장식한 무늬가 어제봐도 흥미롭고 매력적 입니다. 강과 바다 사이에서 서식하며, 갑각류와 조개를 주로 먹네요. 


4월 네로우 브릿지 머스크 터틀 - 대부분 물속에서 생활하며 작게 자라는 종이지만, 몸에 비해 머리가 크고 욱식성 반전 매력. 고무마 뿌리처럼 역동적으로 음직이는 거북 표현 

5월 남생이 - 우리나라 대표 민물거북, 현재 멸종위기종으로 소중하고 애뜻하게 느껴지는 거북입니다. 귀하게 여기는 만클 진흙에서 깨끗한 잎과 꽃을 피우는 연꽃과 함께표현


6월 레이저백 머스크 터틀 & 커먼 머스크 터틀 - 작고 아담한 크기의 대표적인 소형 반려거북, 겁도 많고 소심한 성격이지만 때론 사납게 돌변하기도 합니다. 

7월 방사거북 & 레오파드 육지거북 & 알다브로 코끼리 거북 - 육지거북계의 아이돌,압도적인 크기와 특징적인 등갑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멋진 대형종  선인장과 함계 우직하고 힘있는 모습 입니다.


8월 돼지코 거북 - 바다거북 비슷한 외모에 돼지의 코를 쏙 빼닮은 돼지코 거북, 천천히 자라는 거북으로 채식과 육식도 하는 종으로, 물고기와 함께 평화롭게 유양하는 모습

9월 동헤르만 육지거북 & 팬케이크 육지거북 & 체리헤드 레드풋 육지거북 - 육지거북 입종으로 저마다 독특한 배력을 가지고 사랑을 받는 거북으로 청량한 수박과 함께 ~~


10월 스팟티드 터틀 - 반수생 거북 중에서 대표적인 점박이로 불리며 등가의 무늬를 가만히 보고 있으면 빤짝빤짝 빛나는 밤하늘의 별을 연상되며, 노란 점들이 우리의 시선을 사로 잡네요.

11월 이스턴박스 터틀 & 플로리다 박스 터틀 - 화려한 등갑무늬 그 자체로 그릠의 분위기를 휘어 잡는 거북으로 통통한 배추와 함계~~


12월 갈라파고스 땅거북 & 설가타 육지거북 -  언재 어디서든 나타나기만 하면 모두의 관심을 받을 만큼 엄청난 크기의 거북 느릿한 모습을 대표하는 거북들을 그림에 담아~~


저는 2월생이어서 2월 '페닌슐라 쿠터 & 핑크벨리 사이드넥 터틀을 칠해 보았습니다.


이터널 72색과 배경은 Distress ink 사용하였습니다.

컬러링북이 180도 펼쳐져서 칠하기가 편했어요, 종이는 부드러운 편이어 색이 잘 올라가네요. 거북와 꽃을 재미있게 힐링하면서 칠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자녀들과 이야기 하면서 컬러링하면 파충류와 가까워 지고 좋은 경험이 될것 같아요.


렙티스트 민화 컬러링북을 통해서 거북의 종류와 각기 다른 이름들이 있는 걸 처음 알았습니다.  이제는 거북을 보게 되면 더 자세히 볼 것 같네요.


힐링 하면서 체험할 수 있게 기회를 주신 힐링컬러링 카페, 렙티스트 작가님, 박영스트리(박영사) 감사드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