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연필 풍경화 컬러링북 : 서유럽 편 - 쉽고 재미있게 그리는 색연필 풍경화 컬러링북
김소라 지음 / 에디트라이프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쉽고 재밌게 그리는 김소라작가님 '색연필 풍경화 컬러링북' '서유렵편' 입니다.

북유렵에 이어 서유렵 아름다운 도시들이 담겨져 있습니다.


표지가 너무 아름다운 런던 아이의 프레임 풍경이네요.

책크기는 A4용지보다 조금 작은 사이즈 180도 펴지네요.



프롤로그, 이책의 사용 방법 입니다.

우리가 동경하며 떠올리는 유렵의 풍경모습을 그대로 담았습니다.자신만의 색감으로 어유렵 색연필 여행을 떠나 보세요.

사용방법으로는 준비물과 색상표가 명시되어 있고, 파버카스델 24색을 사용하였으며, 기본포인트, 기법, 채색하기 통해 Part 1.2 로 채색할 수 있도록 자세한 설명이 되어 있어요.



차례와 함께 26개 의 작품이 수록 되어 있어요

타워 브리즈을 시작으로 피사의 사탑, 빅벤의 빨간 전화 부스, 렘브란트 하우스, 에펠탑, 노란트램, 몽생미셀, 크리스마스 마켓, 리스본 벨렝 등  너무 멋진 유렵들 입니다.



Part1 초보자를 위한 색연필 풍경화 미니레슨

기본도구,중요포인트 색상표, 색을 만드는 방법, 색칠 횟수에 따른 색의 변화, 선긋기 등 

자세한 설명이 있어요.



Part 2 멋진 서유럽 색연필 풍경화 캘러리 

서유럽 26장의 장소 멋진곳을 만나 보실수 있습니다.



영국의 카워 브릿지 시작으로 이탈리아 피사의 사탑 등


이탈리아 암스테르담 국립 미술관, 프랑스의 에펠탑, 포르투갈 노란트램 등 


영국의 런던아이, 네덜란드 렘프란트 하우스, 스패인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등

아릉다운 도시들이 담겨져 있습니다.


코로나로 마지막 하늘길 막히전에 서유렵 여행지였던 포르투칼 노란트램을 칠해 보겠습니다.





파버폴리로 채색하였습니다. 종이가 부드러워 잘 올라가네요. 작가님은 많은 색을 사용하지 않고 적은 색으로 칠 할 수 있었고요. 같은색이지만 덧칠하면서 좀더 진한색으로 채색하는 과정이 재미있었습니다.


도안은 복잡하지 않고 깔금하여서 처음 풍경화를 색연필로 하여도 전혀 손색이 없이 이쁘게 채색이 되었습니다. 초보자 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어 너무 좋은거 같아요. 

 

  수채화 아닌 색연필 풍경화 컬러링북 강력 추천 합니다.


좋은 체험을 할 수 있게 기회를 주신 '힐링컬러링' '에디트라이프' '강소라 작가님.

감사드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