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 스쿨 2 스파이 시리즈
스튜어트 깁스 지음, 김경희 옮김 / 주니어RHK(주니어랜덤) / 2014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스파이 스쿨 2]

벤 리플리, 이중 스파이를 잡아라!

 

 

스파이스쿨 2도 1편처럼 스펙타클한 모험으로 흥미진진했어요. 정말 재미있더라고요. 그럼 스파이스쿨 2의 줄거리를 살짝 알려드릴께요. 스파이 스쿨은 이중 스파이를 잡기 위해 벤을 미끼로 이용합니다. 목숨이 오락가락하는 위태로운 상황이 계속 벌어지자 벤은 직접 학교의 이중 스파이를 잡기로 합니다. 하지만 벤은 학교 지하 벙커에서 적에게 납치됩니다. 그리고 이중 스파이는 학교 전체를 날려 버릴 커다란 폭탄을 학교 지하 터널에 설치합니다. 과연 이중스파이는 누굴까요? 벤은 학교에 폭탄이 터지는 것을 막을 수 있을까요?

 

스파이스쿨 2를 보면서 이중스파이의 정체를 알게 되었을 때 정말 반전이었습니다. 굉장히 놀랐죠. 전혀 예상치못한 인물이었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이 소설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합니다. 그런 점이 좋았다고 할 수 있지요. 스파이스쿨이라는 제목이 굉장히 어떤 내용일까 궁금증을 일으켰는데 대만족입니다. 그리고 전투와 이중 스파이와의 심리전과 싸움을 사실적으로 표현하여서 흥미진진하고 긴장됩니다. 마치 소설 속에 들어가 있다는 느낌도 들었지요.

 

소설에 푹 빠져있는 큰 아이도 모험이 들어있는 책을 좋아하는 작은 아이도 저도 모두 만족하는 책이었습니다.

그리고 그 다음 벤의 모험으로 나오는 <스파이 캠프>도 너무 기대되네요. <스파이 캠프>에서는 벤과 에리카가 어떤 모험을 하게 될지 무척 기대됩니다. <스파이 스쿨>시리즈 무척 흥미진진한 모험이 들어있는 책 추천합니다.꼭 한 번 읽어보셨으면 좋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