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나'를 찾아가는 여정 - 내 안의 창조력을 펼치기
킴 마이클즈 지음, 목현 옮김 / 아이앰출판사(I AM) / 2019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더 나은 삶, 더 나은 나로 바꾸려는 구도자의 필독서' 책 뒷표지에 나오는 '영원한 나'를 찾아가는 여정 서적에 대한 소개글이다.

'구도자'라고 까지는 모르겠지만 평소 눈에 보이지 않는 내면의 영역에 대해 알아가는데 관심이 많고 갈증이 있지만, 웬지 현실은 풍족한 물질과 과학문명에 치중되어 사람들의 소외감과 우울증이 감기처럼 흔해진 세상이 되어 영적의 의미와 진아(眞我)를 알아가는 길은 점점 더 멀어져만 가는 것 같다.


'영원한 나'를 찾아가는 여정 서적은 말 그대로 영원한 나, 근원을 찾아가는 방법에 대한 책으로 특히 '상승마스터'라는 영적 스승을 통해 더 높은 상승 자아를 알아가는 구체적인 방안을 제시해주는 점에서 많은 도움이 되었다.


이 책의 저자 킴 마이클즈는 15개국에서 영적인 컨퍼런스와 워크숍을 이끌면서 50여권의 책을 펴내며 이 시대 가장 영향력있는 구루 혹은 메신져 중 한 사람이다.


책은 크게 5개 파트로 이루어졌다.

파트 1은 과학과 자아의 힘에 대한 개요와 상승마스터란 무엇인지와 상승마스터들의 기본 우주론에 대해 나온다.

파트 2는 자아란 무엇인지, 근본적인 의문들과 영적인 성장을 이루기 위한 접근 방식에 대해 다루고 있다.

파트 3은 자아의 대해 한층 더 나아가 자아의 여러 구성 요소들에 대한 내용과 에고에 대해 나와있다.

파트 4는 영적인 여정에 대한 내용으로 내가 존재하는 이유와 카르마에 대한 내용에서부터 상승마스터가 필요한 이유 등에 대해 나와있다.

파트 5는 소위 차크라라고 불리우는 7개 광선에 대하 다루고 있다.


책은 꽤 두꺼우며 사실 쉽게 읽을 수 있는 서적은 아니다.

그러나 마음의 힘을 끼우며 자아의 근원적인 성숙함을 추구하는 이라면 이 서적은 꼭 한번 접해보면 좋을 것 같다.



'출판사를 통해 책을 제공받고 주관적으로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