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병은 특정한 부분에서 생명의 흐름에 반발하거나 
남을 용서하지 못해서 생긴다. 나는 과거에 내 몸을 
함부로 대한 나를 용서한다. 이제 나는 자신을 잘
돌보면서 삶이 제공하는 최고의 자양분을 내게 
공급하고 있다. 이건 내 몸 . 내 마음이므로 내가 책임져야 한다. 
주위에 애정 어린 분위기를 조성해서 내 몸과 마음, 
정신이 건강하게 살 수 있도록 돕는다. 
그리고 내 몸속의 세포들을 위해 조화로운 
내적 분위기를 만드는 애정 어린 생각을 한다. 
나는 내 몸의 모든 부분을 사랑한다. 
인생은 멋지고, 나는 사는 게 즐겁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